[유통오늘] 한화리조트 해운대, 서핑온더비치 패키지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한화리조트 해운대, 서핑온더비치 패키지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9.03.2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변상이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사이버 회원과 모바일 고객을 위해 대한민국 3대 서핑 스폿 중 한 곳인 송정해수욕장에서 즐기는 서핑온더비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사이버 회원과 모바일 고객을 위해 대한민국 3대 서핑 스폿 중 한 곳인 송정해수욕장에서 즐기는 서핑온더비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리조트 해운대, 진해 벚꽃 투어 상품도 내놔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사이버 회원과 모바일 고객을 위해 대한민국 3대 서핑 스폿 중 한 곳인 송정해수욕장에서 즐기는 서핑온더비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본 패키지는 한화리조트 해운대 객실 1박, 사우나 이용(1회)과 서핑 강습(1회)으로 구성됐다. 이용 요금은 주중 22만6000원이며 보드 및 수트, 샤워 시설 이용 포함이다. 2박 상품은 서핑 강습 2회이며 44만6000원이다. 모든 패키지는 2인 기준이며, 4월 1일부터 5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한화리조트 해운대에서는 진해 벚꽃 시티투어 상품도 출시했다. 한화리조트를 방문한 고객이면 투숙 여부와 상관없이 벚꽃 관광을 즐길 수 있다.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홈플러스 ‘쇼핑하라 2019’ 내달 17일까지 연장

홈플러스는 창립 22주년 행사를 찾은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28일부터 4월 17일까지 3주간 ‘쇼핑하라 2019’ 특별전을 연장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쇼핑하라 2019’ 행사를 시작한 1일부터 26일까지 전국 점포에는 평소보다 12% 이상 많은 2200만여 명의 고객이 다녀간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식품 가격과 대중교통 요금 인상 등으로 서민 물가 부담이 커지자 할인행사에 발길이 몰린 결과다.

이에 홈플러스는 ‘앵콜 쇼핑하라 2019’ 행사를 열고 주요 먹거리와 생필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여 다시 한 번 물가 스트레스를 낮춘다는 방침이다.

우선 이 기간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호주산 및 미국산 LA식 꽃갈비(2.3kg/팩/냉동)를 각각 6만3900원, 6만1900원에 파는 것을 비롯해 주요 신선식품 및 가공식품, 위생 및 가정용품, 잡화 등 핵심 생필품 700여 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공영홈쇼핑, 임원진 월급 매달 10% 반납

공영홈쇼핑은 임원진들이 우리 중소기업과 먹거리의 판로 개척을 위해 연말까지 매달 월급의 10%를 반납한다고 27일 밝혔다. 확보 재원은 우수 중소 협력사 판로 지원에 힘쓴 직원 포상에 활용할 예정이다.

개국 4년 차로 업계 최저 판매수수료, 급등하는 송출수수료 등 구조적인 한계 극복을 위해 임원진들이 강력한 개선의지를 피력, 직접 건의해 진행하게 됐다.

매달 약 250만 원을, 연말까지 반납해 확보되는 약 3천만 원의 자금은 우리 중소벤처기업과 농어업기업 판로 개척에 앞장 선 직원들의 동기부여를 위한 포상에 활용한다.

공영홈쇼핑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100% 우리 중소벤처기업과 농어업 상품을 판매하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판매수수료는 2015년 개국 당시 23%에서 지난 해 재승인이 결정되면서 3% 더 낮춰, 업계 최저인 20%로 운영 중이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속초점’ 리뉴얼 오픈

전자랜드는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에 위치한 속초점을 체험중심 프리미엄 매장 ‘파워센터 속초점’으로 리뉴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파워센터 속초점은 기존 매장보다 체험공간을 확대해 고객이 직접 제품을 경험한 후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휴식공간을 대폭 늘려 편안한 쇼핑환경을 조성했으며, 특히 TV가 전시된 공간은 실제 가정의 거실을 재현해, 집에 설치된 모습을 예상할 수 있도록 꾸몄다.

파워센터 속초점은 고객의 쇼핑 동선을 고려해 IT존, 모바일존, 의류관리가전존, 건강가전존, 계절가전존, 주방가전존 등 품목 별로 공간을 나눴다. 고객의 체험욕구가 큰 품목인 IT, 모바일 기기는 보다 편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1층 매장 입구 쪽에 배치했다.

또 ‘안티더스트(Anti-Dust) 가전’ 트렌드에 맞춰 주목을 받고 있는 건조기, 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와 같은 미세먼지 대비 가전을 한눈에 비교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밖에 건강가전존에 위치한 안마의자도 모두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꾸몄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