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업계 최단 시간 300만좌 돌파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드오늘]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업계 최단 시간 300만좌 돌파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9.03.29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임영빈 기자]

우리카드의 대표상품 ‘카드의정석’ 시리즈가 이달 300만좌를 돌파하며 업계 내 단일 상품 시리즈 최단 기간 기록을 세웠다. ⓒ우리카드
우리카드의 대표상품 ‘카드의정석’ 시리즈가 이달 300만좌를 돌파하며 업계 내 단일 상품 시리즈 최단 기간 기록을 세웠다. ⓒ우리카드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업계 최단 시간 300만좌 돌파

우리카드는 29일 자사 대표상품 ‘카드의정석’ 시리즈가 출시 1년도 안돼 300만좌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4월 첫 상품인 ‘카드의정석 POINT’ 출시 후 8개월 반 만인 동년 12월 200만좌를 돌파했으며 또 다시 1년도 안된 시점인 이달 300만좌를 돌파했다. 이는 단일 상품 시리즈로 업계 최단 시간 기록에 해당한다.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출시 1주년 및 300만좌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4월 1일 신상품 ‘카드의정석 WOWRI(와우리)’를 출시한다. 상품 주요 혜택은 기존 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혜택을 주는 ‘카드의정석 POINT’와 동일하다.

‘카드의정석’ 300만좌 달성 기념과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감사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4월 한 달 간 우리카드를 이용하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결제금액 10만 원 당 1회의 응모기회가 부여되며,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300만 원 권(1명), 삼성 폴더블폰(3명), 발뮤다 더퓨어 공기청정기(15명), 우리카드 포인트 1만점(281명) 등 총 300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상품이나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나카드가 매달 1, 11, 21, 31일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매달 1, 11, 21, 31일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하나카드,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이벤트 실시

하나카드가 고객과 소통하는 ‘빅 픽쳐(Big Picture)’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매월 숫자 ‘1’로 끝나는 날(1, 11, 21, 31일) 제휴사와 함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첫 번째 행사는 서울랜드, 플레이아쿠아리움 부천에서 4월 1일부터 연중 진행하며, 하나카드 개인 신용/체크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하나데이’ 당일 현장 할인이 제공된다.

서울랜드에서는 본인에 한해 파크이용 종일권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2만 2000원에, 야간권을 1만 원(정상가 대인 3만 7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플레이아쿠아리움 부천 입장권도 하나데이에는 본인에 한해 정상가(대인 3만 원) 대비 50% 수준으로 할인된 평일 1만 4000원, 주말 및 공휴일 1만 6000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이베트는 전국 레저시설, 리조트, 호텔과 문화공연 및 다이닝 서비스 등으로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며 “특히, 11월 11일은 ‘그랜드 하나데이’로 하나카드의 다양한 제휴처가 함께하는 ‘빅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카드, 무브 : 테마라운지 ‘엘토요 콘서트’ 부루마불 클래식 진행

무브 : 테마라운지 ‘엘토요 콘서트’ 부루마불 클래식 홍보 포스터 ⓒ롯데카드
무브 : 테마라운지 ‘엘토요 콘서트’ 부루마불 클래식 홍보 포스터 ⓒ롯데카드

롯데카드가 고객에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선사하는 무브 : 테마라운지 ‘엘토요 콘서트’ 부루마불 클래식을 진행하고 롯데카드로 결제 시 1+1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무브 : 테마라운지의 ‘엘토요 콘서트’ 부루마블 클래식은 세계 주요 도시를 테마로 만들어진 보드게임 부루마불을 음악회 시리즈로 재구성해 탄생했다. 이번 시리즈는 클래식을 처음 접하는 청중에서부터 새로운 음악을 찾는 애호가들의 까다로운 취향까지 만족시킬 수 있도록 폭넓게 구성돼 연 8회 진행된다.

자세한 공연내용 확인과 티켓 예매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과 홈페이지,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