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4.22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카카오게임즈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22일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출시 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캐릭터 ‘린’과 ‘협동전’, ‘클랜전’ 등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공개했다.

게으름쟁이 소녀라는 별명을 지닌 ‘린’은 전투 대형의 가운데 열에서 활약하는 지원형 캐릭터다.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물리 공격력과 마법 방어력을 상승시키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선보인 ‘협동전’은 최대 3명이 실시간으로 협력해, 총 3단계의 고난도 스테이지에 도전하는 콘텐츠다. 각 이용자가 한 단계씩 맡아 순서대로 스테이지를 완료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전투 참여자 외 두 명은 ‘필살기(유니온 버스트)’를 사용해 도울 수 있다.

‘클랜전’은 클랜원들이 힘을 모아 막강한 5종의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면서, 총 피해량을 기준으로 클랜 간 경쟁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앞으로 한 달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열릴 예정이며, 최종 순위에 따라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하면 ‘쥬얼’, ‘고급 정련석’, ‘경험치 포션’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물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