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 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펄어비스, 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 시작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4.3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펄어비스, 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 시작ⓒ펄어비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 시작ⓒ펄어비스

펄어비스는 5월 30일부터 ‘검은사막’의 국내 직접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게임 정보 이전 신청 페이지에서 이전 신청 절차를 통해 기존 가문, 캐릭터, 아이템, 길드, 랭킹을 포함한 모든 정보 그대로 ‘검은사막’을 즐길 수 있다.

5월 30일까지 사전 이전 신청을 완료한 이용자들은 한정적으로 준비된 ‘사전 준비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사전 준비 세트’는 전투·기술 경험치 530% 증가 주문서 53장, 4세대 반려동물, 7세대 마패, 강화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또한 ‘검은사막’을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가 6월 8일 열린다.

신청은 5월 27일까지 가능하며 △스페셜 개발자와의 만남 △업데이트 소식 △검은사막 창작물 전시 등의 행사로 진행된다.

5월 30일 서비스 시작과 함께 대규모 이벤트도 열린다. ‘검은사막’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들은 8일간 매일 ‘고등급’으로 강화된 보스 장비를 받을 수 있다. ‘카포티아 악세서리’ 아이템을 1종씩 수령해 풀세트도 완성할 수 있다. 다양한 혜택의 유료 아이템을 얻는 출석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펄어비스 김서윤 글로벌 서비스실 실장은 “지난 5년간 검은사막을 사랑해준 모험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용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더욱 진화하고 양질의 서비스로 보답하는 검은사막이 되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