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다양해졌다’ 롯데제과 ‘설레임’, 여름 성수기 마케팅 본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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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다양해졌다’ 롯데제과 ‘설레임’, 여름 성수기 마케팅 본격화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5.23 16:2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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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2019 설레임. ⓒ롯데제과
2019 설레임. ⓒ롯데제과

롯데제과는 대표 아이스크림 ‘설레임’의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신제품을 선보이는 등 본격적으로 여름 성수기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설레임 브랜드 스토리를 디자인에 담기 위해 노력했다. 마치 눈꽃이 떨어지는 느낌을 시각화하기 위해 눈 결정 문양 등으로 포인트를 주고 기존 가로로 표기된 제품명을 세로로 넣어 변화를 줬다. ‘눈처럼 다가와서 방울져 떨어진다’는 카피도 제품명 왼쪽에 삽입해 브랜드의 뜻을 알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의 전체적인 색깔은 2가지로 단순화해 시원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제품 라인업도 강화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설레임 Cool 오렌지&망고’는 아이스밀크로 분류된 다른 설레임과는 달리 우유 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빙과 제품으로, 극성수기를 겨냥한 상큼한 맛의 스무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바닥에 세울 수 있도록 아랫부분을 평평하게 만들어 취식 편의성을 더 했다.

추후 ‘설레임 초코쉐이크’를 추가해 기존 설레임의 라인업도 3종으로 확대한다. 다음달 중에는 설레임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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