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CU, ‘안주의 힘’ 이벤트 펼친다…락앤락, '투고텀블러' 2·3차 캠페인 진행
[유통오늘] CU, ‘안주의 힘’ 이벤트 펼친다…락앤락, '투고텀블러' 2·3차 캠페인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6.13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편의점 CU는 축구 대표팀의 우승을 염원하며, 새벽 응원에 나서는 이들을 위해 'CU 안주의 힘' 이벤트를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CU
편의점 CU는 축구 대표팀의 우승을 염원하며, 새벽 응원에 나서는 이들을 위해 'CU 안주의 힘' 이벤트를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CU

CU, '안주의 힘' 이벤트 펼친다

편의점 CU는 축구 대표팀의 우승을 염원하며, 새벽 응원에 나서는 이들을 위해 'CU 안주의 힘' 이벤트를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응원의 힘은 푸짐한 야식에서 나온다'는 컨셉으로 인기 안주와 맥주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우선 결승전 경기를 앞둔 15일 하루 동안 PAYCO로 결제 시 튀김류 전 품목을 50% 할인 가격에, 수입맥주 8캔을 1만 5000원에 판매한다. 단, 할인액은 1회 5000원 한도다.

국산 대표 맥주인 카스캔(500ml)도 15일 저녁 9시부터 16일 새벽1시까지 4캔 구매 시 1만 원에 판매된다.

또한, 마른안주, 냉장안주 등 CU 대표 안주 5종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CU의 멤버십 어플인 포켓CU를 통해 할인 쿠폰을 14, 15일 양일 간 오후 2시부터 선착순 하루 만장씩 총 2만 장을 증정되는 방식이다.

락앤락, '투고텀블러' 캠페인 열띤 참여 속 흥행 이어가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지난 5일 강남에서 진행한 '투고텀블러'(TO GO: 가지고 가다) 캠페인의 1차 흥행에 이어 오는 15일과 22일 각각 동대문과 건국대 인근에서 2차, 3차 캠페인을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락앤락 투고텀블러는 일회용 컵 없는 커피 생활을 제안하는 이색 환경 캠페인으로, 락앤락 텀블러에 커피를 담아 제공하는 동시에 기부 활동을 연계하면서 사람들의 높은 참여를 이끌었다.

1차 캠페인은 환경의 날인 지난 5일, 강남역 인근 강남스퀘어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락앤락은 1차 캠페인의 성원에 힘입어, 2차∙3차 투고텀블러 캠페인도 성공적으로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도심 지역을 중심으로 트럭 형태의 무빙 카페가 직접 찾아간다.

오는 15일에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22일에는 건대입구역 커먼그라운드에서 점심 시간인 오후 12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자는 캠페인 취지에 공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담당업무 : IT, 통신, O2O, 생활가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