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폴란드 바르샤바 ‘코리아 페스티벌’서 여름음료 소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폴란드 바르샤바 ‘코리아 페스티벌’서 여름음료 소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9.06.14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지난 8일 폴란드 바르샤바 ‘코리아 페스티벌’에서 열린 ‘스마끼라따’ 행사 모습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지난 8일 폴란드 바르샤바 ‘코리아 페스티벌’에서 열린 ‘스마끼라따’ 행사 모습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이하 aT)는 지난 8일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열린 ‘코리아 페스티벌(Korea Festival)’에서 ‘스마끼라따(Smaki Lata)’라는 테마로 유자·오미자·알로에를 활용한 칵테일 음료 홍보행사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스마끼라따는 폴란드어로 ‘여름의 맛’이라는 뜻이다.

코리아 페스티벌은 폴란드 최대 한국문화 축제로 2012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8회째다. 특히, 올해는 한국과 폴란드 수교 30주년을 맞이 식문화를 포함한 다양한 문화체험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폴란드 현지인들에게 한국의 국가 브랜드 인지도 향상뿐만 아니라, 식문화에 대한 호감도를 높일 수 있도록 축제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에서 aT는 ‘댄싱유자(Dancing Yuja)’, ‘오미자 펀치(Omija Punch)’, ‘할로 알로에(Halo Aloe)’라는 이름의 세 가지 맛 무알코올 칵테일을 준비했다. 체험 후 가정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상품정보와 칵테일 레시피가 담긴 리플렛을 방문객들에게 배포했다.

또한, 폴란드 내 유명한 유튜버가 현장에 방문해 칵테일을 함께 만들어보는 등 SNS 채널을 통한 홍보도 함께 이뤄졌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