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제주항공, 신입승무원 대상 뉴클래스 서비스 교육…이스타항공, 항공권 예매 시 로고샵 할인 혜택
[항공오늘] 제주항공, 신입승무원 대상 뉴클래스 서비스 교육…이스타항공, 항공권 예매 시 로고샵 할인 혜택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6.18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에어서울, 캄보디아 씨엠립서 첫 해외봉사 진행

에어서울은 캐빈승무원 사회공헌 특화팀 ‘민트나래’ 봉사단원 5명이 18일 캄보디아 씨엠립에서 첫 해외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민트나래 봉사단은 씨엠립에 위치한 유치원에서 현지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재능기부 활동을 펼쳤다. 이들은 어린이들에게 그림 그리기, 가방 만들기 등의 미술 수업과 아이클레이 등 다양한 놀이 활동 시간을 가졌으며, 한국에서 준비해 온 간식과 학용품 등을 전달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승무원 사회공헌 특화팀인 민트나래의 활동은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시작됐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부문에서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항공, 신입승무원 대상 뉴클래스 서비스 교육 진행

제주항은 18일 경기 부천시 제주항공 객실훈련센터에서 신규입사한 승무원 20명을 대상으로 뉴클래스(New Class)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제주항공은 부산~싱가포르 취항에 맞춰 도입 예정인 앞뒤·좌우 간격을 넓힌 ‘뉴클래스(New Class)’ 좌석의 본격적인 운용에 앞서 이번 서비스 교육을 기획했다. 교육 대상자들은 지난 4월 입사해 법정교육을 이수 중인 승무원들로서 오는 27일 수료 후 순차적으로 비행에 투입될 예정이다.

제주항공의 뉴클래스 좌석 운용 항공기는 뉴클래스 좌석 12석과 일반석 162석 등 174석으로 운용된다. 뉴클래스 좌석을 이용하는 승객에게는 △무료수하물 추가 △기내식 및 허브차 제공 △사전 좌석 지정 △리프레시 포인트 추가 적립 △우선 수속과 탑승 △스트리밍 방식 기내 엔터테인먼트 제공 △생활편의용품 제공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스타항공, 레드페스타 예매 고객 대상 로고샵 할인 혜택

이스타항공은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초특가 항공권 판매 이벤트 '레드페스타' 기간 동안 예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스타항공 로고샵 일반상품 10%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쿠폰은 예매확인증 메일 하단에서 확인 가능하며, 쿠폰인증번호를 이스타항공 로고샵 내 마이쇼핑-쿠폰 탭에 등록하면 된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재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은 로고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내선 왕복항공권, 블록세트, 모바일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방침이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지난 5월 신규 로고상품으로 유아복 베이비크루를 출시한 데 이어 이달 이스타항공 로고펜을 선보이는 등 기내 판매 상품을 강화해나가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