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게임 스토리 공모전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컴투스, 게임 스토리 공모전 개최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7.0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게임 스토리 공모전,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19’ 개최ⓒ컴투스
게임 스토리 공모전,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19’ 개최ⓒ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국내 유일의 게임 스토리 공모전인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19’를 개최하고 열정과 재능 있는 스토리 창작자 발굴과 지원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올해 2회째를 맞이한 ‘컴투스 글로벌 게임 문학상 2019’는 오는 7월 22일부터 8월 22일까지 ‘원천 스토리’와 ‘게임 시나리오’의 2개 부문으로 나눠 응모작을 접수한다.

‘원천 스토리’ 부문은 작년과 동일하게 게임 또는 코믹스, 애니메이션 등의 콘텐츠로 제작 가능한 창작 스토리 공모이며, ‘게임 시나리오’는 최근 인기 트렌드인 스토리 기반의 인터랙티브 게임으로 제작 가능한 창작 시나리오 부문이다.

두 개 부문을 통틀어 최종 대상 수상자 1명에게는 20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응모 부문별로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씩을 선정해 각각 500만원, 250만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컴투스는 글로벌 게임 산업과 콘텐츠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인재들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작년부터 컴투스 주관, 게임문화재단 후원의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 공모전에서는 보다 다양한 분야의 스토리 창작자들을 발굴하고자 ‘게임 시나리오’ 부문을 신설했으며, 수상작을 기반으로 실제 게임 개발 기회를 제공하는 파격적인 특전을 마련했다. 또한, 수상자들에게는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 기회 제공, 입사지원시 가산점 부여, 수상작품집 출간 등 다채롭고 실질적인 역량 강화 기회도 제공한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