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2019 대학생 UCC 공모전’ 열어…다음달 12일까지 접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투자증권, ‘2019 대학생 UCC 공모전’ 열어…다음달 12일까지 접수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7.0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돈은 내가 지킨다!’ 주제로 진행…애니메이션·모션그래픽·CF 등 다양한 형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8일 한국투자증권은 '제4회 한국투자증권 대학생 UCC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작품 접수는 다음달 12일까지 계속되며 '내 돈은 내가 지킨다!'를 주제로 진행된다. 나만의 돈 모으기 꿀팁을 담은 30초 이내의 애니메이션, 모션그래픽, CF,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형태의 창작 영상을 대상으로 한다. 

참가자격은 대학생과 대학원생(휴학생 포함)으로 구성된 개인 또는 3명 이하의 팀이다. 응모 작품 수는 제한이 없으며 공모전 홈페이지와 유튜브 개인 계정 업로드(태그 포함)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우수작품 11개팀에는 대상 500만원을 비롯해 총 22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패가 수여된다. 

이희주 한국투자증권 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이번 공모전 주제는 대학생들이 일상에서 쉽게 접하면서도 다양한 방식의 작품을 만들 수 있는 것으로 정했다"면서 "위트있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담은 작품이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공모전 홈페이지 및 운영사무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