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범농협 제2차 사회공헌위원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농협, 범농협 제2차 사회공헌위원회 개최
  • 박진영 기자
  • 승인 2019.07.10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진영 기자]

농협은 10일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허식 부회장(가운데) 주재로 「제2차 범농협 사회공헌위원회」를 개최하고 있다. ⓒ농협
농협은 10일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허식 부회장(가운데) 주재로 「제2차 범농협 사회공헌위원회」를 개최하고 있다. ⓒ농협

농협은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범농협 사회공헌위원회 위원, 임직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차 범농협 사회공헌위원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열린 위원회에서는 1차 위원회에서 논의했던 위원들의 주요의견에 대한 추진현황 및 범농협 헌혈의 날 행사, 지역사회를 위한 무더위 그늘막 설치 등 상반기 추진사항과, 범농협 사회공헌 플랫폼 구축, 노블레스 고객 봉사단·임직원 재능 활용 봉사단 구성 등 하반기 사회공헌 주요 사업 추진 계획을 논의하였다.

허식 범농협 사회공헌위원회 위원장은 “지난 4월 범농협 사회공헌위원회 출범 이후 범농협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사회공헌활동을 집중적으로 추진해왔으며, 앞으로도 농협의 사회공헌 사업에 국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유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 사회공헌위원회는 내부위원으로 범농협 대표3명, 조합장 2명, 및 외부전문가 9명 등 총14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범농협 사회공헌 활동의 방향을 제시하고, 사회공헌에 대한 임직원의 공감대 형성 및 분위기 확산을 위한 의견 수렴 등 자문기구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담당업무 : 은행·저축은행·카드사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