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서지석-윤계상 하이킥! 많이 사랑해주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서지석-윤계상 하이킥! 많이 사랑해주세요!!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1.09.08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권희정 기자]

 

 
8일 오후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일일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서지석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고 배우 윤계상이 취재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MBC 일일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은 '거침없이 하이킥'과' 지붕뚫고 하이킥'의 3번째 시리즈로 인생에서 실패한 패자들의 마지막 부활전이야기로 오는 19일 첫 방송 된다.

 
8일 오후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일일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윤계상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8일 오후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일일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서지석이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8일 오후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일일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안내상 윤유선이 포토타임을 갖기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8일 오후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일일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시트콤에 첫 도전하는 배우 이종석 가수 강승윤 이적 윤건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8일 오후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일일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가수 고영욱 배우 줄리엔이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8일 오후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일일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연출 김병욱이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