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하이킥! 화려한 미모대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하이킥! 화려한 미모대결~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1.09.08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권희정 기자]

 

 
8일 오후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호텔에서 MBC 일일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박하선 백진희 김지원 크리스탈 박지선이 포토타임을 갖기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MBC 일일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은 '거침없이 하이킥'과' 지붕뚫고 하이킥'의 3번째 시리즈로 인생에서 실패한 패자들의 마지막 부활전이야기로 오는 19일 첫 방송 된다.

 

8일 오후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호텔에서 MBC 일일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블랙드레스를 입은 배우 박하선 늘씬한 다리를 뽑내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8일 오후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호텔에서 MBC 일일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신인배우 백진희가 상큼한 미소를 지으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8일 오후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호텔에서 MBC 일일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신인배우 김지원이 상큼한 미소를 지으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8일 오후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호텔에서  MBC 일일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fx크리스탈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8일 오후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일일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의 제작발표회에서 개그우먼 박지선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