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출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9.30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출시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순수 비타민C 23%의 고강도 안티에이징 앰플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을 오는 10월 1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9월 16일 사전 출시 고객 이벤트를 통해 3000명의 체험분이 3분 만에 소진될 정도로 고객들의 큰 관심을 확인한 아이오페는 신개념의 비타민C 안티에이징 제품, ‘더 비타민 C23 앰플’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은 고함량의 순수 비타민C와 함께, 비타민E, 프로레티놀을 함유해 항산화 시너지 케어로 쫀쫀한 탄력과 깊은 영양감을 선사한다. 또한, 독자 특허받은 '듀얼 비타C 포뮬러(Dual VitaC Formula™)’로 피부에 감싸듯 부드럽게 밀착돼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순수 비타민 C는 항산화 효과와 미백은 물론 콜라겐 합성·활성화를 도와 피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멜라닌 색소의 증가를 억제해, 기미나 주근깨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러한 비타민C의 좋은 효능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하기 위해서 아이오페는 오랜 기간 연구를 지속해왔다.

1998년 아이오페 연구진은 아이오페의 미백화장품인 비타젠 화이트 제품으로 특허 기술로 인정받은데 이어, 고기능성 미백 화장료로 2001년 IR52 장영실상을 수상했다. 이후 21년간의 연구를 거듭해, 순수 비타민C 23%의 고함량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미백소재 피부이용률 증진 보건신기술 인증

아모레퍼시픽이 ‘난용성 미백소재(멜라솔브TM)의 피부 이용률 증진 제형 기술’로 화장품 분야 보건신기술(NET: New Excellent Technology) 인증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올해 제2차 보건신기술 인증 수여식은 지난 27일, 서울시 중구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서 열렸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2001년, 녹차의 항산화 폴리페놀 갈산 유도체에서 미백 소재인 멜라솔브TM를 발굴했다. 이번에 보건신기술 인증을 받은 기술은 해당 소재에 최적화된 ‘소프트 오일 캡슐화’와 ‘D상 리포솜 유화’를 통한 제형 개발에 관한 것이다.

아모레퍼시픽은 해당 기술을 적용하여 기존에 활용하던 제형보다 인체 피부 이용률을 73.6% 높인 멜라솔브 2X를 개발했으며, 자외선, 노화, 염증, 환경오염 등에 의한 피부 흑화도 함께 개선할 수 있었다. 이번에 인증받은 기술은 헤라와 아이오페 브랜드의 고기능성 미백 제품에 적용하고, 점차 적용 브랜드를 확대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2001년 멜라솔브TM 소재에 대한 원천 물질 특허를 획득했으며, 이후 해당 소재와 관련하여 국내 5건의 특허를 출원한 바 있다. 더불어 SCI급 국제학술지에 논문을 6건 게재하고 국제피부학회에서도 4건 발표하는 등 국내외에서 소재의 혁신성을 여러 차례 인정받는 중이다.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올해 세계화장품학회 컨퍼런스(IFSCC Conference 2019)에서도 관련 소재에 관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보건신기술(NET)은 국내 최초로 개발된 보건기술에 인증하는 사업이다. 국내 기업 및 연구기관, 대학 등에서 개발한 신기술을 조기에 발굴하여 그 우수성을 인증하고, 개발된 신기술의 상용화와 더불어 보건신기술 제품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 CJ홈쇼핑 30일 론칭 방송

실용적이고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브랜드 ‘컨시크’가 신제품 ‘올데이 커버 쿠션’ TV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4599여 세트를 판매했다고 30일 밝혔다.

토니모리의 메이크업 전문 세컨 브랜드 컨시크는 9월 30일 오전 10시 25분 CJ홈쇼핑 판매 방송을 통해 하루 종일 매끈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신제품 ‘올데이 커버 쿠션’, 일명 ‘극강커버쿠션’을 선보였다.

컨시크는 고급스러운 컨시크 클러치가 포함된 ‘올데이 커버 쿠션 패키지’로 홈쇼핑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상품구성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상품구성은 △‘올데이 커버 쿠션’ 2종(블랙 에디션 및 크림 에디션) △쿠션 리필품 △빈틈없이 밀착되는 풍부한 광택과 컬러감의 글로우 립스틱인 ‘컬러 마크 글로우 립스틱’ 1종(랜덤 증정) △하루종일 길고 아찔한 가장 이상적인 속눈썹 연출을 도와주는 ‘올데이 핏 코팅 마스카라’ △락시크의 상징인 스터드가 부착된 고급스러운 클러치 등이다.

오전 시간대에 진행된 방송임에도 총 판매 수량 목표 대비 약 110%를 기록했으며, 일부 홋수 품절 등 좋은 판매 성과를 이끌어 냈다.

‘올데이 커버 쿠션’은 컨시크의 19년 FW시즌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으로, 산소처럼 가벼운 에어리 커버 이펙트 공법으로 얇게 발리면서도 뛰어난 커버력으로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여기에 자석처럼 강력한 밀착력으로 첫 화장의 피부 표현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베이스 지속력을 높였으며,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환절기에 건조함과 각질이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어울리는 쿠션이다.

에스테덤, 30일 CJ몰 쇼크라이브에서 판매 진행

4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ESTHEDERM)’이 올 가을 새롭게 출시한 ‘셀룰러 워터 미스트’와 ‘셀룰러 워터 에센스’를 30일 오후 9시부터 CJmall 라이브 채널 ‘쇼크라이브-픽미업’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CJmall 라이브 채널인 ‘쇼크라이브-픽미업’은 인플루언서들이 출연해 자신만의 패션뷰티팁을 알려주고, 패션뷰티 상품을 소개하는 채널이다.

에스테덤이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셀룰러 워터 미스트’는 브랜드의 시그니처이자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피부 에너지 환경을 최적화해 다음 단계 스킨케어 제품의 효능을 높이며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항산화 에너지 부스터이다.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셀룰러 워터 에센스’는 효모추출물이 함유돼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편안하게 관리해주고, 풍부한 수분과 영양 공급을 통해 피부 스스로의 힘을 키워준다.

제품 구매 시에는 포토 리버스 선 크림(15ml), 시티 프로텍트 미스트(30ml), 에스테덤 파우치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비앤에이치코스메틱, 창립 10주년 기념 지베르니X아크웰 할인 프로모션 실시

베이스 프로페셔널 지베르니와 한국적 더모 코스메틱 아크웰을 운영하고 있는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이 오는 10월 1일부터 창립 10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은 2009년 10월 1일 창립해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했다.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며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두 브랜드, 지베르니와 아크웰을 꾸준히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단 3일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베르니와 아크웰의 주요 제품을 최대 63% 할인하고 쿠폰과 사은품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베이스 프로페셔널 지베르니의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밀착 실크 파운데이션’, ‘밀착 보송 파운데이션’까지 총 4종의 파운데이션을 22%~30% 할인하며,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해 더욱 완벽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줄 ‘밀착 커버 컨실러’를 44%, ‘밀착 본딩 브러쉬’를 63%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건조해진 가을 피부에 보습을 채워줄 한국적 더모 코스메틱 아크웰의 ‘베타글루션 초보습 토너, 밀크 오일, 크림’ 3종을 20~30% 할인 및 3종 중 한가지 제품만 구매해도 ‘베타글루션 3종 미니 키트’를 1:1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단 3일간의 10주년 기념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공식 온라인몰에서 지베르니X아크웰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