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부산국제영화제 온라인 예매 서비스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다음, 부산국제영화제 온라인 예매 서비스 제공
  • 박지우 기자
  • 승인 2011.09.22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우 기자]

▲ 부산국제영화제 특별페이지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오는 10월 진행되는 부산국제영화제의 온라인 예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음은 특별페이지 biff.movie.daum.net을 통해 10월 6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부산국제영화제의 상영장, 상영시간표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상영작 온라인 예매 서비스를 독점으로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다음 아이디로 예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개·폐막작은 오는 26일 오후 5시부터, 일반 상영작은 28일 오전 9시부터 예매 가능하다. 개·폐막작과 일반 상영작 예매 첫 날은 PC웹에서만 예매할 수 있고 29일부터는 모바일웹(m.daum.net)을 통한 티켓도 가능하다.

이밖에 특별페이지는 △추천 상영작 및 상영작 상세 정보 △행사 정보 △부문별/날짜별 상영시간표 △관련 뉴스 등을 제공하고, 역대영화제와 2011년 개막식 레드카펫을 비롯한 다양한 현장 사진을 실시간으로 서비스한다.

다음 윤정하 제휴비즈마케팅팀장은 “부산국제영화제를 찾는 관객들이 다음을 통해 편리하게 예매서비스를 이용하고, 지도, 소셜쇼핑 등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영상 콘텐츠 산업을 후원해 이용자들에게 폭넓은 문화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음은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중 영화제 중심부인 해운대에 ‘Daum 라운지’를 설치하고, 영화의 전당에는 관객 편의시설을 제공해 누구나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다음의 모바일, 지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