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그룹, 한국항공대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진그룹, 한국항공대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1.10.1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세욱 기자]

한진그룹이 13일 오후 3시 고양시 덕양구 한국항공대학교 항공우주센터 국제회의장에서 ‘2011학년도 2학기 한진그룹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장학증서 수여식은 지창훈 학교법인 정석학원 이사장(대한항공 총괄사장), 여준구 한국항공대학교 총장, 대학 보직교수 등이 참석한 총 275명의 학생에게 약 5억70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한진그룹 산하 학교법인 정석학원은 지난 1979년 한국항공대학교를 인수한 이후 매년 학기마다 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을 선발,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학생들의 학업 의욕 고취 및 면학 분위기 조성에 힘쓰고 있다.

현재까지 한진그룹이 한국항공대학교에 지원한 장학금은 131억7000만원이며 장학금을 받은 학생은 6580여명에 이른다.

또 교육환경개선을 위해 훈련용 항공기 기증, 강의동, 학생회관, 중앙도서관 건립 등 교육기본시설을 지원해 교육편의 제공 및 대학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한편 한진그룹은 인재양성과 평생교육 차원에서 인하학원, 정석학원, 한진학원 등 3개의 학교법인을 운영 중이다. 인하학원은 인하대학교, 인하공업 전문대, 인하사대부속중고등학교를, 정석학원은 한국항공대학교와 정석항공공업고등학교를, 한진학원은 사대 대학인 정석대학을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