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 임진년 흑룡마케팅 나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홈, 임진년 흑룡마케팅 나서
  • 박지우 기자
  • 승인 2011.12.2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우 기자]

60년에 한 번 찾아오는 임진년 흑룡해를 맞아 롯데홈쇼핑(대표:신헌)이 흑룡 마케팅에 한창이다.

‘2012년 흑룡 순금 여의주를 잡아라’ 이벤트는 2012년을 맞아 총 2012을 추첨해 상품을 지급한다. 1·2·3등 상품은 각각 ‘소원성취 순금여의주 37.5g(12명)’, ‘용기백배 적립금 12만원(100명)’, ‘용기백배 12% 할인쿠폰(900명)’이다. 1월1일부터 31일까지 롯데홈쇼핑 TV, 인터넷몰, 모바일, 카탈로그 상품 주문 시 자동 응모된다.

또 2012년 흑룡띠 고객 ‘환갑잔치·백일잔치’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2012년 환갑을 맞이하는 1952년 흑룡띠 고객과 2012년에 태어난 신생아에 대한 사연을 올리면 20명을 추첨해 잔치 지원금 100만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 롯데홈쇼핑-용 모형 순금

1월1일 새해 첫날에는 ‘조앤골드 순금 특집전’을 열고 용기와 비상의 의미를 담은 용 모형의 순금을 최초 공개, 한 해의 재테크 계획을 세워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도 했다. 임진년 흑룡해를 맞아 특별 제작한 용 형상의 ‘순금 용(18.75g)’과 승천하는 용의 이미지를 표현한 ‘순금 용반지(18.75g)’가 준비돼 있다. 방송 중 상품 구입고객에게는 무이자 10개월 할부, KB카드 구매 시 5% 추가할인을 제공된다.

이밖에 31일까지는 쥬얼리 상품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13명에게 총 1,000만원 상당의 순금 용 펜던트를 증정하기도 한다.

롯데홈쇼핑 마케팅팀 윤지환 팀장은 “왕, 길상의 상징인 용을 활용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에게 길운을 전하고 싶었다”면서 “순금의 복된 의미와 용의 기운을 받아 고객들이 용기백배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