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오늘] 빈폴, ‘입체 패턴’ 마스크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오늘] 빈폴, ‘입체 패턴’ 마스크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7.16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빈폴 ‘입체 패턴’ 마스크 사진 삼성물산 패션
빈폴 ‘입체 패턴’ 마스크 ⓒ삼성물산 패션

빈폴, ‘입체 패턴’ 마스크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입체 패턴을 적용하고 여러 번 세탁해 사용할 수 있는 남녀 공용 패션 마스크 판매에 돌입했다고 16일 밝혔다. 

빈폴은 얼굴 크기에 맞춰 끈 길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일명 돼지코 스토퍼 ‘코드록’으로 마스크 귀걸이를 디자인했다. 절개, 선 등 입체 패턴 기술력을 바탕으로 얼굴에 마스크를 밀착시키는 한편 노즈 와이어와 코 받힘을 별도로 달아 외부 공기를 차단하는 동시에 숨쉬는 공간을 충분히 확보해 여름철에도 활용도를 높였다.

또 마스크 중간에 T본 와이어를 넣어 마스크 모양이 무너지는 것을 예방했고, 턱 부분에는 친가드로 디자인해 활동 시 마스크가 얼굴로부터 이탈하거나 위아래로 움직이는 것을 차단했다. 면 피케 원단으로 겉면을 디자인해 통기성이 우수할뿐 아니라 마스크 안쪽에는 부드러운 감촉의 메쉬 소재를 덧대어 피부가 닿는 부분에 촉감까지 신경썼다. 메쉬 소재는 나노섬유 필터를 보호하고, 내구성과 자외선 차단 효과도 우수하다. 

빈폴은 3중 나노 필터를 사용해 먼지와 미세먼지를 차단한다. 3중 나노 필터는 구멍의 크기가 0.5 마이크로미터로, 초미세먼지보다 작은 각종 먼지류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한다. 빈폴 마스크는 중성세제에 담가 비틀지 않고 손으로 살살 비벼서 빨면 최대 40회까지 세탁 및 재사용이 가능하다.

네파, 여름 샌들 2종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계곡 물놀이부터 캠핑, 트레킹 등 가벼운 근거리 야외 활동에 제격인 샌들과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2가지 타입의 여름 샌들을 16일 출시했다.

네파 스펠로 보아 샌들은 산과 계곡 트레킹, 물놀이까지 할 수 있는 다목적화다. 일반 샌들과 달리 앞코 보호 고무창을 장착해 발가락을 보호해 주는 것은 물론 보아 핏 시스템을 사용해 신발 끈을 원터치로 풀고 조일 수 있어 발 상태에 따라 미세한 조절이 가능하다. 발등에는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물가에서도 착화할 수 있도록 접지력 좋은 미끄럼 방지 아웃솔을 적용했으며 안창에서 바닥창으로 배수구를 두어 물빠짐과 빠른 건조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네파 테아노 20은 일상에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최근 유행하는 벌키한 디자인을 앞세워 스포티한 감성을 보여주는 트렌디한 샌들로 일상과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이다. 발볼이 넓거나 발 등이 높아 맞는 신발을 찾기 어려운 사람도 편하게 신을 수 있도록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밸크로 타입 디자인이 적용됐다. 뒤꿈치 부분의 스트랩은 탈부착이 가능해 필요에 따라 샌들 또는 슬라이드(슬리퍼)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안감에는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은 네오플랜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착화감을 주며 미끄럼 방지 아웃솔로 실용성을 높였다.

휠라, ‘2020 팀 휠라 티셔츠 에디션’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브랜드가 후원하는 국가대표팀 종목별 특징을 담은 ‘2020 팀 휠라(TEAM FILA) 티셔츠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2020 팀 휠라 티셔츠 에디션은 휠라가 후원하는 4가지 대표 종목인 사격, 핸드볼, 펜싱, 스케이트보드 주요 동작을 포착, 이를 그래픽화해 티셔츠 전면에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했다. 뒷면에는 종목의 영문 이름과 함께 각 종목을 상징하는 스케이트보드, 펜싱 검, 핸드볼 공, 사격 과녁 등을 자수와 프린트 방식으로 새겨 넣었다. 그 아래에는 휠라 리니어 로고와 ‘2020 SPORTS TEAM FILA’ 로고 프린트로 휠라가 후원하는 종목임을 강조했다.

팀 휠라 티셔츠는 면과 폴리 혼방 소재를 사용해 무더위에도 시원하게 입기 좋다. 전체 화이트 컬러로 프린트와 자수는 휠라 상징 색상(네이비, 레드, 화이트)을 사용해 심플한 무드에 브랜드 헤리티지 감성까지 더했다. 루즈핏 스타일로 한여름 어느 의상과도 매치하기 쉬워 활용도까지 갖췄다. 

노스페이스, ‘워터스포츠 컬렉션’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워터스포츠 컬렉션’을 16일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래시가드 2종은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자외선은 물론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세이브 오션 집업 래시가드는 입고 벗기 편리한 집업 스타일의 제품이다. ‘서프 모어 집업 래시가드’는 UV 차단 기능으로 피부를 보호해주고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서 몸매를 탄탄하게 잡아준다.

‘서프 모어 레깅스는 신축성이 우수한 냉감 원사를 적용하고 UV 차단기능을 갖춰 워터스포츠는 물론 등산, 실내 운동 및 일상 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서프 라이크 메시 집업’은 통기성이 우수하고 건조가 빠른 메시 소재를 적용했다. 

아쿠아슈즈 ‘쉴드 삭)’은 니트 소재로 디자인돼 발을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감싸주며 발등 부분에 고무 밴드를 적용해 발을 안정감 있게 잡아준다. 밑창에는 고무 소재를 사용해 미끄럼을 방지해준다. ‘드라이 백’은 젖으면 안되는 물건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한편, 완벽한 방수 기능으로 물놀이 후 젖은 옷을 보관하기도 좋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