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세계 최고의 혁신 항공사’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한항공, ‘세계 최고의 혁신 항공사’ 선정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2.01.1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세욱 기자]

 
대한항공이 11일(현지시간) 카타르 도하 소재 카타르 컬쳐럴 빌리지에서 열린 ‘월드 트래블 어워즈 2011 그랜드 파이널’ 시상식에서 ‘세계 최고의 혁신 항공사’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이 상은 영국 여행운송 콘텐츠 제공사 월드 트래블 그룹이 1993년 창설해 매년 전 세계 여행, 관광, 항공업계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조사해 수상자를 뽑고 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환율 및 유가 상승에 따른 글로벌 항공시장 침체에도 불구하고 A380 도입, 좌석 명품화 프로젝트를 통한 기내환경 업그레이드 등 고객들에게 명품서비스 제공하기 위한 혁신적 노력이 인정 받은 것”이라고 평가했다.

대한항공은 지난해 6월부터 동북아시아 최초로 선보인 A380 차세대 항공기에 △퍼스트 및 프레스티지 클래스 승객을 위한 프리미엄 휴식 공간인 ‘셀레스티얼 바’ △2층 전체 프레스티지 클래스 구성 △세계 최초 기내 면세품 전시공간 등을 설치해 승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 날 시상식에 참석한 대한항공 구주중동지역본부장 김재호 상무는 “이번 수상은 고객 항공여행 편의를 향상시키고자 하는 대한항공의 지속적 노력의 결과”라며 “특히 2011년에는 친환경 차세대 항공기인 A380을 통해 혁신적인 기내시설 및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어서 의미 있는 한 해 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