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혁, '넝쿨째 굴러온 당신' 합류…김남주와 남매 호흡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강민혁, '넝쿨째 굴러온 당신' 합류…김남주와 남매 호흡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2.02.06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사진제공=로고스필름)

씨엔블루 강민혁이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전격 합류한다.

강민혁은 '오작교 형제들' 후속으로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김남주의 남동생 차세광 역을 맡았다.

강민혁이 연기할 차세광은 연상, 연하 할 것 없이 여심을 뒤흔드는 타고난 바람둥이. '세상의 빛이 되라'는 뜻에서 세광(世光)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지만 '블링블링' 여심만 비추는데 탁월한 능력을 지닌 인기남이다.

특히 강민혁은 연기자 대선배인 김남주와 남매 연기를 할 예정이어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세상의 모든 여자가 두렵지 않은 세광(강민혁 분)이 가장 무서워하는 인물이 바로 누나 윤희(김남주 분)인 까닭에 두 사람은 조금 남다른 남매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차세광은 밝은 성격이지만 카리스마도 있고 바랑둥이지만 의리가 있는 매력적인 인물"이라며 "가수 출신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강민혁이 세광 역할과 잘 맞아 떨어진다"고 전했다.

한편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MBC '내조의 여왕', '역전의 여왕'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영덕 우먼스 씨름단', 연애결혼'등을 연출한 김형석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오작교 형제들' 후속으로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