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홈쇼핑,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올타’ 론칭…락앤락, 2020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홈쇼핑,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올타’ 론칭…락앤락, 2020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실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1.1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21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올타'(ALLTA)를 론칭하고 첫 번째 상품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오는 21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올타'(ALLTA)를 론칭하고 첫 번째 상품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올타' 론칭

롯데홈쇼핑은 오는 21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올타'(ALLTA)를 론칭하고 첫 번째 상품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올타는 '실용성'과 '편안함'을 콘셉트로, 북유럽 스타일의 디자인과 자연 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고기능성, 고품질의 상품을 직접 개발하고, 유통 단계를 최소화해 가성비 높은 상품을 내놓는다는 방침이다.

오는 21일 오후 8시 25분, 첫 번째 상품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를 론칭한다. 총 29cm 높이의 3중 구조 매트리스로, 한국인의 수면 특성에 맞는 최적의 밀도를 구현했다. 침대 전문 브랜드 중에서도 최고급 모델에만 사용되는 고탄성 10회전 독립 스프링을 적용했으며 나무 펄프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소재 '비스코스'와 '모달' 원단을 사용했다.

CU, O2O로 RMR 판매

CU는 모바일 앱 포켓CU를 통해 전국의 맛집 메뉴를 밀키트 형태로 개발한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오는 18일부터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전국 골목 맛집들이 편의점의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언택트 상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맛볼 수 있게 된 것이다. 기존 HMR이 돈가스, 김치찌개, 오삼불고기 등 대중적인 메뉴들에 국한됐다면 최근 주목받고 있는 RMR은 특정 지역 맛집들의 개성 있는 인기 메뉴들을 상품화 한 것이 차이점이다.

CU가 이번에 내놓은 RMR 상품은 요리버리의 대표 메뉴들을 패키지로 묶은 상품으로 경상도 맛집 세트(3만7700원), 전국 맛집 캠핑 세트(3만8800원), 맛집 다드림 세트(2만8800원) 총 3종이다.

GS리테일, KT와디지털물류 혁신 추진

GS리테일은 17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GS타워에서 KT와 '디지털물류 사업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GS리테일이 보유한 온·오프라인 물류데이터와 KT 인공지능(이하 AI) 물류최적화 플랫폼을 통한 물류운송 최적화 시범사업을 추진한다.

향후에는 물류와 모빌리티를 융합한 미래형 서비스개발과 친환경 물류시장 선도를 위한 EV(Electric Vehicle)기반의 모빌리티 사업개발도 공동 추진해 미래 신성장 사업영역까지 협력을 다각화할 포부다.

CJ오쇼핑, 아우터 본격 편성

CJ오쇼핑은 겨울 아우터 신제품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방송 편성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CJ오쇼핑이 이번에 출시한 아우터 제품들은 프리미엄 구스 다운 소재를 사용했다. '더엣지'(TheAtG)는 야상 스타일의 롱다운을 론칭했다. 블루 폭스퍼가 목 부분에 부착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더엣지의 롱 구스 다운은 시베리아 구스 다운 소재를 사용했고, 핀란드산 사가폭스 풀스킨이 목 전체를 감싸는 디자인으로 돼 있다. '지스튜디오'도 헝가리 구스 다운 소재를 넣은 재킷과 롱코트를 출시했다. 'VW베라왕'의 다운은 푸퍼 스타일로, 모자가 달려 있어 캐주얼 한 느낌을 더한다.

락앤락, 2020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실시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다가오는 2020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플레이스엘엘(PlaceLL)을 비롯한 전국 락앤락 직·가맹점 및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진행된다. 밀폐용기, 쿡웨어, 수납, 보온, 위생용품, 소형가전 등 일상생활 전반에 필요한 약 1000여가지 락앤락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 중 가장 주목할 만한 제품은 김장용품으로, 김장 준비부터 보관까지 다가오는 김장철에 유용한 김장용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락앤락 직·가맹점에서는 '숨쉬는 컬러 스텐 김치통'(11L), '비스프리 김치통' 등 락앤락 대표 김치통과 김장 준비 용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NS홈쇼핑,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과 업무협약 체결

NS홈쇼핑은 지난 16일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과 '방송콘텐츠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NS홈쇼핑은 5년간 매년 1억2000만 원의 사업비를 '중소기업 해외 진출 홍보용 영상제작지원', '방송 콘텐츠 산업 진흥 사업' 등에 지원한다.

이번 지원금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을 통해 △중소기업 제품 해외 홍보용 영상제작 △청년 콘텐츠 제작자 발굴 △방송 시설 장비 확충 및 구입 △지역방송콘텐츠 제작 지원 등의 시행에 사용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