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우, '넝쿨째 굴러온 당신' 특별 출연…김남주 지원사격
스크롤 이동 상태바
김승우, '넝쿨째 굴러온 당신' 특별 출연…김남주 지원사격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2.03.06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배우 김승우가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특별 출연한다.

김승우는 10일과 11일 방송될 KBS 2TV 주말연속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윤여정네 옥탑방에 세들어 사는 대책없는 늙은 고시생 역으로 등장한다.

김승우가 맡은 늙은 고시생은 어이없는 사고로 매번 고시에서 떨어지던 중 결국 낙향을 결정한 인물. 건물 청소를 앞두고 특유의 눈치 없는 깐죽임으로 김남주의 화를 돋우고, 결국 윤여정과 김남주 사이에 또 한 번의 갈등을 야기한 채 유유히 사라진다.

지난 4일 여의도와 송파동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김승우는 붉은악마 티셔츠에 후줄근한 파란색 트레이닝복, 거기에 고무장갑을 끼고 등장,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시켰다. 커다란 대야를 들고 계단 청소를 하려는 모습을 비롯해 윤여정과 넉살스러운 대사를 나누는 모습을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펼쳐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11년 전 드라마 '호텔리어'에서 인연을 맺었던 선배 윤여정과 살가운 포옹을 나누는 등 다정스런 모습을 드러내는가 하면 촬영에 들어간 후에는 찰떡 호흡으로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특히 김승우는 고시생 역할을 제안 받은 후 짧은 분량 임에도 불구하고 직접 캐릭터 스타일을 설정하는 등 열의를 보였다고. 방금 자다 깬 듯 한 삐침 머리를 설정했는가 하면, 최대한 답답해 보이는 느낌을 줄 수 있는 동그란 뿔테 안경을 얼굴에 걸쳤다. 또한 트레이닝복 바지의 한쪽을 무릎까지 걷어 올리는 등 짝짝이 패션을 선보이며 망가짐을 자처했다.

김승우가 빡빡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특별 출연을 감행한 이유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주인공으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부인 김남주를 응원하기 위해서다.

또한 김승우는 특별출연으로 받은 출연료로 '넝쿨째 굴러온 당신' 제작진을 위한 각별한 고기파티를 열어 스태프들의 환호성을 받았다. 김승우는 자신의 촬영이 끝난 후에도 다시 촬영장으로 돌아와 부인 김남주를 비롯해 스태프들이 함께 흥겨운 회식을 즐기며 남다른 '부인사랑'을 과시했다는 전언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김승우가 1박2일 출연으로 앞으로 스케줄이 어떻게 진행될지 알 수 없어서 일찌감치 특별 출연을 하게 됐다"며 "김승우가 주말 안방극장의 웃음을 책임지게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매회 자체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국민드라 등극을 위한 쾌속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