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바디프랜드, ‘럭키 홀리 데이 기프트’ 프로모션 진행…코웨이, KOLAS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인정 받아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바디프랜드, ‘럭키 홀리 데이 기프트’ 프로모션 진행…코웨이, KOLAS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인정 받아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2.22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오는 27일까지 크리스마스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오는 27일까지 크리스마스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크리스마스 기획전·이벤트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오는 27일까지 크리스마스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인기 선물 대전'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애플 에어팟 프로 등 간편하게 선물하기 좋은 200여 개 상품을 할인해 선보인다.

특히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선물하기'로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엘포인트는 오는 2021년 1월 적립 예정이다. 여기에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추가로 최대 3000 포인트를 준다. 아울러 생일, 결혼기념일 등 기념일을 연간 최대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다. 등록한 기념일 일주일 전 오전 8시에 선물하기 전용 쿠폰을 발행해준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럭키 홀리 데이 기프트' 프로모션 진행

바디프랜드는 연말 시즌을 맞아 12월 한 달 간 '바디프랜드 럭키 홀리 데이 기프트'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안마의자를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 모두에게 안마의자, LED마스크, 라텍스 토퍼, 라텍스 베개, 탄산수기 등 100% 당첨되는 꽝없는 경품을 추첨 증정한다.

코웨이, 17년 연속 KOLAS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인정 받아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 TQA(Trust & Quality Assurance) 센터가 KOLAS(한국인정기구, Korea Laboratory Accreditation Scheme)의 최신 개정 표준에 따른 국제공인시험기관 전환 평가 심사를 거쳐 17년 연속으로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인정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KOLAS는 지난 2017년 ILAC(국제시험소인정 기구협의체)이 마련한 개정 표준에 맞춰 국내 표준 KS Q ISO/IEC 17025:2006을 17025:2017로 개정하고 지난해부터 전환 평가를 거쳐 국제공인시험기관 인정서를 발급하고 있다.

코웨이 TQA 센터는 최신 국제기준에 부합하는 시스템·기술력을 완비한 결과, 품질경영시스템, 시험 능력, 시설 환경 등을 종합적으로 인정받아 17년 연속으로 KOLAS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의 자격을 유지하게 됐다. 코웨이는 2004년 최초 KOLAS 국제공인시험기관 인증을 취득한 바 있으며 4년마다 실시하는 갱신 평가를 거치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