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휠라,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신학기 광고 공개…콜마비앤에이치, ‘우수기업연구소’ 선정
[패션뷰티오늘] 휠라,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신학기 광고 공개…콜마비앤에이치, ‘우수기업연구소’ 선정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1.1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휠라_2021 신학기 뉴비기닝 방탄소년단 광고
휠라 2021 신학기 뉴비기닝 방탄소년단 광고 ⓒ휠라

휠라,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신학기 광고 공개

휠라(FILA)가 브랜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2021 신학기 ‘뉴 비기닝(New Beginning)’ 광고를 18일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속 방탄소년단 멤버 7인은 새로운 출발의 시작점인 플랫폼에 모여 또 다른 도약을 앞둔 설렘을 표현했다. 목적지를 향한 여정의 출발점이자 무한한 가능성이 실현되는 시작점이기도 한 ‘플랫폼’에서 휠라 백투스쿨 백팩과 함께 ‘새로운 시작(New Beginning)’에 나선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휠라 백팩과 의류, 슈즈를 착용하고 등장한 방탄소년단은 ‘백팩 스타일링’까지 제시했다.

이날 공개된 단체 이미지 외 방탄소년단 7인의 감성과 매력이 담긴 추가 광고 이미지, 영상 등은 휠라 공식 홈페이지와 휠라 공식 소셜미디어에서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콜마비앤에이치, ‘우수기업연구소’ 선정

건강기능식품 ODM전문기업 콜마비앤에이치 식품과학연구소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지정하는 우수기업연구소로 선정됐다. 지난 2017년 첫 선정 이후 2회 연속이다.

우수기업연구소는 과기정통부가 2017년부터 기술혁신 역량과 기술 성과가 탁월한 기업부설연구소를 선정해 지원하는 제도다. 기업의 경영현황, 재무건전성, 인증, 지적재산권 등을 현장심사와 종합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우수기업연구소로 선정되면 지정일로부터 3년 동안 정부 포상을 비롯한 국가 R&D 사업을 우대받을 수 있다.

콜마비앤에이치 식품과학연구소는 천연 소재로 면역력을 개선하는 개별인정형 원료를 개발하고, 이를 건강기능식품으로 제품화시킨 역량을 인정받았다. 특히 기술협력 네트워크를 활용해 국책 연구 과제를 확대 시행하고 소재 개발 연구에 집중한 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콜마비앤에이치는 향후 천연물 기반의 건강기능식품 소재 개발을 위한 기초 연구 개발에 R&D 역량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신규 기능성 원료 개발에도 투자를 이어갈 계획이다.

레어카인드, 유튜버 재유와 ‘오버스머지 립 틴트’ 6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재유(JEYU)’와 함께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6종을 오는 25일 출시한다.

구독자 17만 명을 보유한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재유는 레이카인드의 대표 팬슈머 (Fansumer)로서 신규 색상 개발과 네이밍 선정에 직접 참여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틴트 베이스 2종과 포인트 색상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웜톤, 쿨톤 등 피부톤에 따라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틴트 베이스를 포인트 컬러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입술에 메이크업 베이스를 바르는 효과를 줘 단점은 보정하고, 색이 오랜 시간 선명하게 표현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 틴트 신규 6종은 아모레퍼시픽몰 시크릿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선론칭한다. 오는 24일까지 선론칭 기간에만 오픈되는 시크릿페이지에서는 신규 제품을 특가로 판매하며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