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삼성 가전 특집 방송 마련…CJ프레시웨이, 영유아 보육환경 개선 업무협약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삼성 가전 특집 방송 마련…CJ프레시웨이, 영유아 보육환경 개선 업무협약 체결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3.2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이사 혼수 시즌을 맞아 삼성 가전 '기적의 스토어' 특집방송을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이사 혼수 시즌을 맞아 삼성 가전 '기적의 스토어' 특집방송을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삼성 가전 '기적의 스토어' 특집방송 마련

NS홈쇼핑은 이사 혼수 시즌을 맞아 삼성 가전 '기적의 스토어' 특집방송을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27일 오후 8시 25분부터 3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는 삼성 가전 기적의 스토어 특집전에서는 '삼성크리스탈UHD TV','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삼성 그랑데AI건조기'(16kg), '삼성 큐브에어', '삼성 무풍청정 에어컨' 등 필수 가전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아울러 특별 기획 구성으로 방송 중 구매 시 살림에 필요한 상품들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삼성크리스탈 UHD TV에는 사운드바,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에는 삼성 그릴전자레인지, 삼성 그랑데 AI건조기에는 삼성 세라믹 전자레인지와 삼성 청소기 등이 함께 구성됐다.

CJ프레시웨이, 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와 업무 협약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는 전국 시군구 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와 지역사회 어린이 보육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하고 건강한 성장 발달을 도모하기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CJ프레시웨이는 자사 키즈 전용 브랜드인 아이누리를 통해 다양한 친환경 농산물로 메뉴와 간식 등을 구성하며, 협의회는 이를 전국 시군구 육아종합지원센터에 제안하게 된다.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지역사회 육아지원을 위한 거점기관으로 관할 내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어린이집 지원·관리 및 가정양육 정보 △보호자에 대한 맞춤형 지원 △시설보육 및 가정양육 관련 정보 △시간제 보육서비스 △급·간식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는 기관으로 2020년 기준 전국 101개소에 이른다.

롯데홈쇼핑 모바일TV 론칭 2주년, 누적 방문자 수 350만 명 돌파

롯데홈쇼핑은 모바일TV 론칭 2년 만에 누적 방문자 수 350만 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지난 2019년 4월 론칭 이후 현재까지 모바일TV를 통한 판매상품 현황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11월 스타 트레이너 양치승 씨가 출연해 먹방을 선보인 '엔젤리너스 반미세트' 방송이 주문건수 4000건으로 최다 주문수량을 기록했다. 지난 23일 진행된 '롯데자이언츠 정규시즌 입장권' 판매 방송은 동시 접속자 1만 명이 몰리고, 상담건수 1000건을 기록했다.

또한 앞서 진행된 구단 청백전 생중계는 동시 접속자 2만 명, 누적 접속자 12만 명을 돌파한 바 있다. 향후 롯데홈쇼핑은 트렌드를 반영한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라이브 커머스 시장 환경에 대응해 나갈 예정이다.

CJ오쇼핑 '1사1명품', 총 주문금액 200억 달성

CJ오쇼핑은 중소기업을 위해 만든 판매 수수료 무료 방송 프로그램 '1사 1명품'이 총 주문금액 200억을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CJ오쇼핑은 중소기업과의 2012년부터 총 120여 개의 협력사가 참여한 1사1명품을 운영해 왔다. CJ오쇼핑은 1사1명품 방송을 매주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TV홈쇼핑에 주 4회 매일 30분 간 편성하고 있으며, T커머스채널인 CJ오쇼핑플러스를 통해서는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 5회 송출하고 있다. 1사1명품 방송 상품은 CJmall을 통해 모바일/온라인에서도 상시 판매된다.

특히 CJ오쇼핑 1사1명품은 혁신기술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챌린지 스타트업'과 연계해 중소기업 지원 효과를 높이고 있다. 챌린지스타트업은 서울창업허브와 함께 운영하는 CJ오쇼핑 대표 상생 프로그램으로, 작년 최종 선발된 6개 기업에게 1사 1명품 방송 기회를 제공했다. 올해는 규모를 확대해 10개 기업에게 무료 방송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GS샵,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 단독 론칭

GS샵은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를 단독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청소연구소는 앱을 통해 손쉽게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는 청소 전문 서비스로, GS샵에서 오는 28일 오후 5시15분부터 한 시간 동안 방송된다.

청소연구소는 신원확인, 면접, 이론/실습 교육 등 철저한 검증 과정을 거친 3만5000명의 청소매니저가 매뉴얼에 맞추어 전문적인 청소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약/결제 등 모든 프로세스가 앱을 통해 진행되며, 공급면적 및 지역에 따라 서비스 비용이 표준화돼 있다.

가격은 정가 대비 21% 할인된 9만4900원이며, 청소연구소 12만 포인트가 제공된다. 무이자 할부 6개월까지 가능하며,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료 이용권(10명) 및 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2명)이 제공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