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에이블씨엔씨 어퓨, 트와이스 사나·다현 모델 발탁…LG생활건강, ‘피지오겔’ 시트 마스크 2종 출시
[패션뷰티오늘] 에이블씨엔씨 어퓨, 트와이스 사나·다현 모델 발탁…LG생활건강, ‘피지오겔’ 시트 마스크 2종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3.2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트와이스_모델컷 왼쪽 사나 오른쪽 다현
트와이스 사나, 다현 ⓒ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어퓨, 트와이스 사나·다현 모델 발탁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인 사나와 다현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사나와 다현은 이달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2X’ 제품의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에 나섰다. 촬영된 화보는 어퓨 공식 SNS와 에이블씨엔씨 종합 화장품 온라인 몰 마이눙크 등에서 이날 공개될 예정이다. 

이준성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 전무는 “사나와 다현의 상큼하고 순수한 매력이 어퓨와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두 트와이스 멤버는 한국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어퓨 모델로 활동한다. 회사 측은 일본 현지 온·오프라인에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에이블씨엔씨 일본법인 관계자는 “트와이스는 일본에서도 인기가 굉장히 많으며 특히 10대 20대 젊은 층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며 “이번 모델 발탁은 어퓨가 일본 시장에서 성장하는 데 강력한 드라이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시트 마스크 2종 출시

LG생활건강이 보습 크림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서 환절기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줄 시트 형태의 보습·진정 마스크 2종을 29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2종은 보습을 채워주는 ‘DMT 크림 마스크’와 진정 케어가 가능한 ‘레드 수딩 AI 릴리프 마스크’다. DMT 크림 마스크는 피지오겔의 대표 제품인 DMT 크림의 기술인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제품으로,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 충전에 도움을 준다. 

레드 수딩 AI 릴리프 마스크는 피지오겔의 진정 성분인 PEA(팔미타마이드엠이에이)가 함유된 민감성 피부를 위한 마스크다. 피부에 존재하는 성분과 유사한 성분인 PEA는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리뉴얼 출시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가 남성용 제품 ‘맨 에어쿠션’을 29일 출시한다.

일반적으로 남성의 피부는 여성에 비해 4배가량 피지 분비가 많다. 맨 에어쿠션은 남성 피부에 최적화한 ‘세범 컨트롤 5 콤플렉스™’(Sebum Control 5 Complex™)기술을 적용해 과도한 피지를 흡수하고,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시켜준다.

색상은 라이트 베이지와 내추럴 베이지 두 가지로 출시한다. 고 발색 커버 피그먼트를 사용해 백탁 현상을 줄였으 ‘필름 포머’(Film Former, 도막 형성 요소)를 함유해 지속력을 높이고 마스크 착용 시 묻어남을 줄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영원무역, ‘어스아워’ 캠페인 참여

영원무역이 지난 27일 환경운동 캠페인 활성화와 친환경 실천의 일환으로 세계 최대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 ‘어스아워(Earth Hour) 2021’ 캠페인에 동참했다.

어스아워 캠페인은 비영리 자연보호기관 세계자연기금(WWF, World Wide Fund for Nature)이 주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기후위기 대응 캠페인으로, 매년 3월 마지막 주 토요일 밤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소등에 참여해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2019년부터 어스아워 캠페인에 참여해오고 있는 영원무역은 올해 영원무역 명동 빌딩을 비롯한 주요 서울 수도권 4개 사업장에서 소등에 동참했다. 영원무역은 어스아워 캠페인 참여를 통해 기후변화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회를 가졌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참여를 통해 탄소배출량 절감을 통한 환경 보전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