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오늘] GC녹십자, ‘노발락 육아 에세이 공모전’ 개최…‘제29회 JW중외박애상’에 이송 서울성심병원장
[제약오늘] GC녹십자, ‘노발락 육아 에세이 공모전’ 개최…‘제29회 JW중외박애상’에 이송 서울성심병원장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4.0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GC녹십자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의 공식 SNS를 통해 '육아 에세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GC녹십자
GC녹십자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의 공식 SNS를 통해 '육아 에세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GC녹십자

GC녹십자, '노발락 육아 에세이 공모전' 개최

GC녹십자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의 공식 SNS를 통해 '육아 에세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노발락은 지난 2012년부터 GC녹십자가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로 프랑스를 비롯해 독일, 뉴질랜드 등 전세계 60여 개국에 판매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와 함께 하루를 보내면서 느끼는 육아맘의 희로애락을 공유하고 공감해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참여방법은 노발락 공식 SNS를 팔로우하고, 프로필 링크를 통해 간단한 설문과 에세이를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수유쿠션, 노발락 키트 6종, 노발락 분유 가방 등 3가지 경품을 모두 제공한다. 당첨자는 28일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된다.

스펙트럼, 롤론티스 당일투여 요법 등 학회 발표 예고

한미약품 파트너사 스펙트럼은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 온라인으로 열리는 미국암학회(
AACR, American Association for Cancer Research)에서 호중구감소증치료 바이오신약 '롤론티스' 및 혁신 항암신약 '포지오티닙'의 주요 임상 데이터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미국암학회(AACR)는 127개 국가의 회원 4만8000여 명을 보유한 암 분야 세계 최대 규모 학회로, 관련 분야 전문가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권위있는 학술대회를 열고 있다. 스펙트럼은 10일(현지시각) EGFR과 HER2 exon 20 돌연변이 비소세포폐암(NSCLC) 환자에서 1일 2회 포지오티닙 투여 용법이 안전성과 내약성을 증가시켰다는 임상 2상 연구 결과를 시우닝 리(Xiuning Le) 교수 주도로 발표한다. 한미약품과 스펙트럼은 미국암학회 발표 직후 상세한 연구결과를 공개할 예정이다.

'제29회 JW중외박애상'에 이송 서울성심병원장

JW중외제약은 제29회 JW중외박애상 수상자로 이송 서울성심병원장을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

JW중외박애상은 사회에서 박애정신을 구현하고 있는 의료인을 발굴하기 위해 JW중외제약과 대한병원협회가 공동으로 제정한 상으로 올해 29회를 맞는다. 이송 병원장은 '진료 현장에서 미래의 의료인을 육성해야 한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도심형 거점병원이자 교육수련병원으로서 서울성심병원을 건립하고 후학양성과 지역 의료에 헌신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서울성심병원은 연간 외래환자 10만 명에 이르는 진료실적으로 지역뿐 아니라 전국적으로 널리 알려진 정형외과 전문 종합병원이다. 이송 병원장은 1991년부터 현재까지 서울성심병원장으로 역임하며 병원경영에 충실하면서도 정형외과 전문의로서 1700여 건에 이르는 수지재접합수술과 2만 건이 넘는 인공슬관절 수술을 성공적으로 집도했다.

또한 JW중외박애상과 함께 수여되는 JW중외봉사상은 조재연 혜민병원 호흡기‧알레르기내과부장과 광주기독병원이 선정됐다. 시상식은 오는 9일 오후 3시 30분 용산구 서울 드래곤시티호텔에서 방역 수칙 준수 하에 최소한의 인원으로 개최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