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바디프랜드, 비대면 ‘키즈 아티스트’ 시상식 진행…신일, ‘여름가전 로드쇼’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바디프랜드, 비대면 ‘키즈 아티스트’ 시상식 진행…신일, ‘여름가전 로드쇼’ 실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6.22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바디프랜드는 백남준 작가의 작품을 주제로 한 언택트 사생대회 '키즈 아티스트' 수상자를 발표했다고 22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백남준 작가의 작품을 주제로 한 언택트 사생대회 '키즈 아티스트' 수상자를 발표했다고 22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언택트 사생대회 '키즈 아티스트' 시상식 진행

바디프랜드는 백남준 작가의 작품을 주제로 한 언택트 사생대회 '키즈 아티스트' 수상자를 발표했다고 22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5월 임직원 및 VIP고객 자녀들을 초청해 도슨투 투어 프로그램을 진행,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전문 큐레이터의 설명을 통해 백남준 예술관 및 작품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이후 가정에 돌아가 가장 인상 깊었던 백남준 작품을 선정해 자유롭게 그림을 그려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키즈 아티스트 언택트 사생대회를 열었다.

총 31명의 어린이가 참여했으며, 심사는 바디프랜드 아트랩 소속 정혜정 큐레이터 및 아트 작가진, BHAK 박종혁 대표 등이 맡았다. 키즈 아티스트 대상은 고연지 어린이(도성초, 11세)가 차지했다. 다양한 재료와 기법으로 한국의 미를 알리고자 했던 백남준 작가의 작품 세계관을 깊게 이해한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이 밖에 금상은 배채원 어린이(언북초, 10세), 은상은 지의준 어린이(서울서이초, 10세), 공서윤 어린이(관악SLP 유치원, 7세)에게 돌아갔다. 수상자들에게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와 W정수기 등의 부상이 주어진다.

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지점서 '여름가전 로드쇼' 실시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20개 지점에서 '여름가전 로드쇼'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19개 지점(구성·군포·수원·송림·월계·부천·안산·천안·연산·월평·명지·양산·서면·비산·안성·고양·김포·하남·킨텍스점)은 지난 21일 오픈해 한 달간 진행, 위례점의 경우, 오는 28일 오픈해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품목은 △에어서큘레이터 △창문형 에어컨 △이동식 에어컨 △가정용 냉풍기 △가정용 선풍기 등이다. 이와 함께 에어서큘레이터 구매 고객에 한해 신세계 상품권 1만 원 권을 증정한다. 에어서큘레이터를 구매한 고객은 각 지점 내 고객센터에서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상품권을 수령할 수 있다.

코웨이,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 '노블 공기청정기' 체험 공간 선봬

코웨이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객실 내에 노블 공기청정기를 설치했다고 22일 밝혔다.

코웨이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과 협업해 스위트룸 등 객실에 신제품 노블 공기청정기 약 40대를 설치하고,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는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조형적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강력한 에어클린항균필터 시스템이 탑재됐다. 색상은 4가지로, 실내 공간과 조화롭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자연의 소재를 모티브로 구성됐다. 특히 이 제품은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하며, 구리 성분이 함유된 에어클린항균필터를 적용해 부유 바이러스 및 세균을 감소시키고 곰팡이 증식을 억제한다.

전자랜드, 장마처럼 잦은 비에 5~6월 제습기 30%  판매 성장

전자랜드는 유난히 장마 기간이 길었던 작년 여름에 이어 올해는 그보다 이른 5월부터 현재까지 비 소식이 끊임없이 이어지면서 5월과 6월의 제습기판매량이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전자랜드가 제습기의 지난 2021년 5월 1일부터 6월 20일까지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대비 30% 판매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기상청의 예보에 따르면 6월이 끝남과 동시에 올해의 장마가 시작될 예정이기 때문에 7월에도 제습기 수요는 꾸준히 유지될 전망이다.

이 같은 판매 호조에 힘입어 가전 업계에서도 다채로운 제습기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업계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1인 가구를 위한 소용량 제습기부터 다인 가구를 위한 대용량 제습기까지 출시하는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위닉스, 인버터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뽀송 19L 출시

위닉스는 뽀송 19리터 인버터 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뽀송 19L 제습기는 에너지효율 등급을 1등급으로 개선시켰다. 특히 기존 19리터 제습기 대비 12.7% 이상 풍량을 개선해 보다 빠르고 강하게 넓은 공간을 제습 한다. 히든 손잡이와 원핸드 라이팅버켓을 기본 장착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혔다.

한편 위닉스는 '생활을 제습하다'라는 슬로건을 담아 꼭 필요한 기능만 담은 10ℓ, 더욱 강력한 풍량으로 쾌속 제습이 가능한 17ℓ, 제습기술을 극대화시켜 완성한 인버터 프리미엄 제습기 19ℓ까지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