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CU, 대용량 ‘자이언트 불닭소스’ 판매…K쇼핑-SBS미디어넷, ‘탐라이브’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CU, 대용량 ‘자이언트 불닭소스’ 판매…K쇼핑-SBS미디어넷, ‘탐라이브’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7.06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CU는 불닭소스(200g)의 용량을 10배 키운 '자이언트 불닭소스'(2kg, 1만9900원)를 이날부터 오는 1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CU
CU는 불닭소스(200g)의 용량을 10배 키운 '자이언트 불닭소스'(2kg, 1만9900원)를 이날부터 오는 1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CU

CU, 10배 커진 '자이언트 불닭소스' 판매

CU는 불닭소스(200g)의 용량을 10배 키운 '자이언트 불닭소스'(2kg, 1만9900원)를 6일부터 오는 1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평소 매운맛 음식을 즐기는 고객들이 불닭소스를 활용한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용량을 늘려 특별 기획된 상품으로 고추장 대신 족발, 떡볶이, 닭볶음탕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자이언트 불닭소스 구매 방법은 CU 멤버십 앱인 포켓CU의 예약구매 탭에서 수령할 점포와 일자를 지정한 뒤 결제하면 된다.

판매기간 중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이언트 불닭소스를 활용한 재미있는 여름 나기'에 대한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자이언트 불닭소스 굿즈를 증정한다.

K쇼핑, SBS 미디어넷과 함께 '탐라이브' 론칭

kt alpha가 운영하는 디지털 홈쇼핑 K쇼핑은 SBS미디어넷과의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인플루언서 라이브 커머스 프로그램 '탐라이브'를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탐라이브는 K쇼핑 인기 상품부터 최근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정 간편식, 건강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준비했다. 이에 더해 SBS 미디어넷 소속의 셀럽, 인플루언서는 물론 새로 선발된 K쇼핑 모바일 쇼핑호스트들까지 합세해 다양한 콘텐츠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7일 오전 11시 첫 방송되는 탐라이브에서는 청와대 셰프 출신 요리연구가 강태현 셰프와 유쾌한 입담 듀오 개그맨 김수영과 쇼핑호스트 이세영이 출연한다. 이 날 방송에서는 다가오는 초복을 대비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삼계탕을 선보인다. 탐라이브 방송은 K쇼핑 모바일뿐만 아니라 K쇼핑 TV앱에서도 동시 라이브되며 모바일에서 채팅 참여 시 TV에서도 실시간으로 함께 즐길 수 있다. 이후 방송에서는 편백나무와 추출물을 이용한 자연친화적 브랜드 '편백네' 상품부터 건강식품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NS홈쇼핑, 식수 풀무원 샘물 방송

NS홈쇼핑은 식수 '풀무원 샘물'을 오는 7일 오후 4시 35분부터 20분간 방송한다고 6일 밝혔다.

바른 먹거리 정신으로 총 550여 가지의 수질 검사를 시행해 품질이 뛰어난 풀무원 샘물은 약 1억 년 이상 된 화강암반층의 거대한 자연 필터로 걸러진 깨끗하고 신선한 화강암반수다. 풀무원 샘물은 2리터들이 생수를 24병씩 2회 배송하는 상품으로 총 48병 구성이며, 방송 중 구매 시 ARS 1000원 할인혜택을 적용하면 2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추가 배송비 없이 2리터 생수 한 병이 623원 정도로 저렴하다. 배송가능지역과 배송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 '홈쇼핑 전용 신용카드' 공개

현대홈쇼핑은 현대카드와 함께 '현대홈쇼핑 현대카드'를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현대홈쇼핑 현대카드는 현대홈쇼핑이나 현대H몰에서 첫 결제시 사용 가능한 '2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7월 중 결제한 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카드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겐 오는 10월까지 4개월간 '현대H몰' VIP(다이아몬드) 등급이 부여된다. 다이아몬드 전용관 이용과 전용 할인 쿠폰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카드 첫 결제월 포함 3개월 간 현대홈쇼핑에서 30만 원 이상 결제 시 결제한 금액의 7%를 H포인트로 적립해주며, 3개월 이후에는 결제 금액의 3%를 포인트로 돌려준다.

현대홈쇼핑 현대카드는 현대홈쇼핑을 상징하는 'H' 심볼을 모티브로 한 '빅 H카드'와 TV를 형상화해 특색을 살린 '온-에어 카드' 두 종으로 출시되며, 연회비는 각 1만 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홈쇼핑과 현대카드 양사의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홈앤쇼핑,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홈앤쇼핑은 코로나19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진행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경제위기를 극복하고 내수를 촉진하기 위해 지난 24일부터 오는 11일까지 18일간 진행되는 전국 단위의 대규모 할인·판촉 행사다.

이에 홈앤쇼핑은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동행세일 2탄'을 통해 총 1억 원 상당의 동행 적립금 쿠폰을 지급해 위축된 소비 활성화에 동참한다. 행사기간 동안 홈앤쇼핑 모바일 앱에서 선착순 5만 명을 대상으로 2000원 적립금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에서 당일에 한해 사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갤러리아百, 수영복 팝업스토어 전개

갤러리아백화점은 호캉스 시즌을 맞이해 취향저격 디자인의 다채로운 수영복 팝업스토어를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에 명품관 웨스트 2층에서는 프랑스 명품 수영복 브랜드 '빌보콰' 팝업스토어를 오는 8월 5일까지 전개한다. 1970년대 초 프랑스 남부 휴양지인 생트로페에서 시작된 빌보콰는 상품이 완성되기까지 △프린팅 △블러쉬드 △마감처리 등 32단계의 과정을 거치는 것으로 유명하다.

대표 상품으로 남성 수영복 컬렉션 중 하나인 '모레아'가 있다. 해당 제품은 평상시에는 아무런 무늬가 없어 보이지만 물에 젖는 순간 브랜드를 상징하는 바다거북 프린트가 나타난다는 점이 특징이다. 가격은 31만 원대이다. 그 외에도 △여성 수영복 △비치타월 △래쉬가드 등 여름 시즌에 맞는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명품관에서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수영복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