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GS샵, ‘전남 숙박권 모음전’ 진행…더이누스, ‘힐링 테라피’ 욕실 인테리어 패키지 굿디자인 어워드 ‘우수 디자인’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GS샵, ‘전남 숙박권 모음전’ 진행…더이누스, ‘힐링 테라피’ 욕실 인테리어 패키지 굿디자인 어워드 ‘우수 디자인’ 선정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9.03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5일 저녁 8시 30분 '셀트리온 셀큐어 셀인퓨즈 액티브 크림'을 론칭 방송한다고 3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오는 5일 저녁 8시 30분 '셀트리온 셀큐어 셀인퓨즈 액티브 크림'을 론칭 방송한다고 3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셀트리온 '셀큐어 셀인퓨즈 액티브 크림' 론칭

NS홈쇼핑은 오는 5일 저녁 8시 30분 '셀트리온 셀큐어 셀인퓨즈 액티브 크림'을 론칭 방송한다고 3일 밝혔다.

셀큐어셀인퓨즈 액티브 크림은 세포콜라겐 합성 촉진, 피부구성 단백질 합성 촉진 등 피부조직 재생에 효과로 피부재생을 도와주는 '100%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셀트리온 특허 독자성분인 'ACTIV-PEP™', 피부친화적인 '인체 유사 콜라겐추출물' 등이 주요 성분으로 함유돼 있다.

오는 5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셀큐어 셀인퓨즈 액티브 크림은 4개 구성(개당50ml)에 론칭 방송 중 구매 시 추가구성으로 마스크 팩 2박스(박스당 4매)를 함께 받을 수 있다. 가격은 9만9000원으로 방송 중 NS홈쇼핑 앱에서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 자체 제작 웹예능 '원쁠쇼' 티저 공개

이마트24는 지난 주 공식 유튜브 채널 '나는 emart24로 이렇게 산다'를 통해 자체 제작 웹예능 '원쁠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원쁠쇼는 개그우먼 허안나가 이마트24 근무자로 깜짝 변신해,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원하는 '+1'(원쁠) 상품을 선물로 주는 내용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웹예능이다. 이마트24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미리 선정된 행운의 상품을 구매하면, 개그우먼 허안나가 30초의 시간과 함께 가격 상관 없이 고객이 원하는 상품(주류/담배/서비스 제외)을 고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티저 영상에는 개그우먼 허안나를 보고, 깜짝 놀라는 모습부터 30초 동안 매장을 뛰어다니면서 원하는 상품을 고르는 고객들의 실제 모습이 담겨있다. 이마트24는 지난주 첫 티저영상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17시에 원쁠쇼 에피소드를 한 편씩 공개해, 총 5편의 콘텐츠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할 예정이다.

GS샵, '전남 숙박권 모음전'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및 전라남도와 오는 5일 오후 6시 25분부터 '전남 강진 푸소(FUSO) 체험 1박2일 여행', '전남 숙박권 모음전'을 방송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나들이가 많아 지는 가을 시즌을 맞아, 고객에게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전라남도 방문 고객 확대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자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및 전라남도와 공동으로 기획한 상생 상품이다. 전남 강진 푸소(FUSO, Feeling Up Stress Off) 체험 1박2일 여행은 강진군에서 인증한 농촌 숙박 체험 상품이다. 푸소 체험 인증 농가 1박에 농가 밥상, 강진/목포 관광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으로 1인당 12만5000원에 판매하며, 오는 11월 30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전남 숙박권 모음전는 전라남도가 공모 및 심사를 통해 선정한 호텔&리조트 상품이다. 목포 라한호텔, 화순 금호리조트, 여수 베네치아호텔, 광양 락희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4곳 모두 각 13만9000원으로 동일하다. 오는 12월 22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방송 중 결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션뷰 객실 업그레이드 및 뷔페 식사권 등이 제공된다.

현대百, 하이브와 더현대 서울에 팝업스토어 오픈

현대백화점은 하이브와 3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약 두 달간 더현대 서울 1층에 '인더숲 팝업스토어'(In The SOOP POP-UP)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인더숲은 하이브가 선보이고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로, 방탄소년단·세븐틴 등 바쁜 생활을 잠시 멈춘 아티스트들이 자연에서 휴식을 보내며 느끼는 힐링과 여유로움을 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는 446㎡(약 135평) 규모로 '도심 속 힐링숲'으로 꾸며지며, 대형 포토존과 함께 의류·생활소품·F&B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 100여 종을 선보인다.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또는 세븐틴 테마 그래픽이 적용된 '인더숲 천연 광목 손수건'을 증정한다.

더이누스, '힐링 테라피' 욕실 인테리어 패키지 굿디자인 어워드 '우수 디자인' 선정

욕실 전문기업 더이누스는 자사의 욕실 인테리어 패키지 '힐링 테라피'(Healing Therapy)가 '2021 굿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 상품 선정 공모전'의 우수 제품디자인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굿디자인 어워드는 1985년부터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으로 매년 진행되는 국내 디자인상으로, 굿디자인(GD)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더이누스의 이누스 큐리에이션 힐링 테라피는 높은 경쟁률 아래 1~2차 단계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공간 디자인 부문에서 2021 우수디자인(GD)상품으로 선정됐다.

한국컬러테라피협회에서 테라피 효능을 인증 받은 세 가지 타일을 상품 구성에 적용해, 소비자의 상황과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 컨셉을 제공하는 점을 인정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여기어때, 강원도와 무장애관광 '모두누림' 지원

여기어때는 강원도와 함께 무장애 관광 캠페인 '2021 강원도 모두누림관광'(이하 모두누림)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모두누림은 장애인이나 비장애인 모두 불편 없이 올 가을 강원도를 여행하는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휠체어가 이동하기 편한 장소로 여행 코스를 구성한 게 특징으로, 문턱 같은 물리적 장애물을 없애고 넓은 화장실을 갖춘 호텔이 포함됐다.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은 버스, 기차 등 교통편과 호텔 이용권, 지역 관광 체험권, 여행 보험으로 구성됐다.

△춘천 △횡성/원주 △평창 △강릉 △삼척 △강릉 등 여행지와 이용할 교통편에 따라 상품 선택지가 나뉜다. 고객은 여기어때에서 모두 누림 전용 3000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여행 상품은 다음달 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방역을 위해 최대 4인까지 구매할 수 있고, 동행자의 가족관계 증빙 자료를 요구할 수 있다. 또한 출발 전 자가 점검 리스트 작성과 발열 검사는 의무 사항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