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노브랜드 버거, 바삭한 크런치 메뉴 인기…도미노피자, 경찰공무원 방문포장 할인 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노브랜드 버거, 바삭한 크런치 메뉴 인기…도미노피자, 경찰공무원 방문포장 할인 행사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10.20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노브랜드버거 갈릭앤갈릭 버거
노브랜드버거 갈릭앤갈릭 버거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바삭한 크런치 메뉴 인기

신세계푸드는 지난 5일 노브랜드 버거가 갈릭칩을 넣어 선보인 ‘갈릭앤갈릭’ 버거의 판매량이 2주 만에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기존 버거 브랜드들이 마늘 소스를 넣은 갈릭 버거를 선보인 것과 달리 갈릭앤갈릭 버거는 마늘 소스와 함께 얇게 썰은 후 바삭하게 튀겨낸 마늘 칩을 넣어 바삭함이 특징이다. 갈릭앤갈릭 버거는 노브랜드 버거의 버거 14종 가운데 판매순위도 4위까지 올랐다. 

사이드 메뉴에서도 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메뉴가 인기다. 지난달 노브랜드 버거가 출시한 ‘크런치 윙’은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 개를 기록해 전체 사이드 메뉴(감자튀김 제외) 중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이는 기존에 판매하던 치킨너겟보다 2배 더 높은 수치다. 크런치 윙은 바삭함을 살린 튀김옷을 입혔고, 배달주문하는 소비자가 시간이 지나도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전용 패키지도 개발해 적용한 메뉴다. 

도미노피자, 경찰의 날 맞아 방문포장 50% 할인

도미노피자가 경찰의 날(10월 21일)을 맞아 대한민국 모든 경찰 공무원을 대상으로 피자 방문포장 시 50%를 할인하는 ‘히어로즈 데이’를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20~21일 이틀간 경찰 공무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피자 방문포장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어플) 주문 시에는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매장에 방문해 경찰 유니폼이나 공무원증 등을 통한 확인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팡, ‘10월 더마코스메틱 기획전’ 진행

쿠팡은 민감성 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들을 위해 유명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이는 ‘10월 더마코스메틱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1일 오전 7시 전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환절기를 맞아 고객들이 자주 찾는 피부 진정, 보습케어 상품들을 판매한다. 와우회원이라면 행사 기간 단 하루 특가, 즉시할인, 쿠폰할인 등 혜택이 제공된다. 와우회원에게 20일 하루 동안 스킨케어 인기상품 6개를 선별해 특가로 선보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 와우회원들은 브랜드 별로 할인쿠폰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스미후루코리아, ‘로즈바나나’ 광고 영상 공개

스미후루코리아가 ‘로즈바나나’의 탄생 스토리를 담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로즈바나나 패키지를 리뉴얼한 후 공개하는 첫 영상이다.

이번 광고 영상은 자사 R&D 연구기관인 TSSG(Technical Service & Solution Group)에서 5년간 연구를 진행해 맛, 식감, 영양, 크기 모두 아이들에게 맞춘 로즈바나나를 완성한 내용이다. ‘아이들을 위한 바나나는 없을까’라는 고민에서 시작하는 이번 광고는 맛, 식감, 아이가 취식하기에 수월한 크기 등 로즈바나나의 특장점을 담았다.

스미후루코리아는 로즈바나나 영상 공개를 기념해 감상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20일부터 31일까지 스미후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로즈바나나의 광고 영상을 보고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스미후루코리아의 8가지 바나나를 담은 버라이어티 박스와 로즈바나나, 굿즈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스타벅스, 오트 밀크 음료 20만 잔 돌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트 밀크로 주문한 음료가 한 달간 20만 잔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에 따르면 오트 밀크를 기본 우유로 하는 스타벅스 인기 음료인 ‘콜드 브루 오트 라떼’는 올해 4월 연중 상시 판매 제품으로 출시된 이후 6개월 만에 약 120만 잔이 판매되는 등 식물 기반 대체 우유에 대한 소비와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오트 밀크로 변경이 가능한 음료 중 가장 인기 있는 음료는 ‘카페 라떼’이며 이어서 ‘디카페인 라떼’, ‘블론드 라떼’, ‘스타벅스 돌체 라떼’ ‘카라멜 마키아또’ 순으로 나타났다. 상위 인기 5개 음료에서 10만 건이 넘는 오트 밀크 선택이 적용됐다.

스타벅스는 지난 9월 지속가능한 음료에 대한 소비자 경험을 확대하고 지구 환경을 보존하기 위해 자체 개발한 식물 기반 대체 우유인 오트 밀크를 기본 선택 옵션으로 도입했다. 스타벅스 오트 밀크는 스타벅스 고유 원두인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를 비롯해 다양한 음료 메뉴들과 잘 어울리도록 자체 개발됐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