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홈앤쇼핑, ‘LG 스탠바이미’ 한정수량 특가 판매…NS홈쇼핑, 김수미 ‘낙삼쭈삼·진짜게장’ 론칭 방송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홈앤쇼핑, ‘LG 스탠바이미’ 한정수량 특가 판매…NS홈쇼핑, 김수미 ‘낙삼쭈삼·진짜게장’ 론칭 방송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11.1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홈앤쇼핑, 'LG 스탠바이미' 한정수량 특가 판매

홈앤쇼핑은 연일 품절대란으로 웃돈을 줘도 구하기 힘들다는 인기제품 'LG 스탠바이미' 상품을 한정수량 확보하여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연일 품절대란으로 웃돈을 줘도 구하기 힘들다는 인기제품 'LG 스탠바이미' 상품을 한정수량 확보하여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LG 스탠바이미'를 한정수량 확보해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홈앤쇼핑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팡라이브'에서 이날 20시 150대 한정 라이브 판매 방식으로 진행된다. LG가 새롭게 선보인 이동형 무선 TV 스탠바이미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겨냥하며 출시 전 사전 예약부터 선주문이 몰린 바 있으며, 온라인 론칭 이후 연이어 대박 행진을 진행 중인 상품이다. 

지마이다스, 통인 익스프레스와 업무 제휴 체결

지마이다스는 종합 이사기업 통인 익스프레스와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지마이다스가 운영하는 복지 플랫폼 고객은 통인 익스프레스의 프리미엄 이사 및 방역 서비스를 제휴가에 이용할 수 있다. 제휴 서비스 이용시 통인 익스프레스의 해피콜 상담사가 이사 견적부터 서비스 진행까지 전문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통인 익스프레스는 국내 최초로 포장 이사 서비스를 도입한 회사다. 1974년 설립 이후 가정 이사, 미니 이사, 해외 이사 등의 다양한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S홈쇼핑, 김수미 '낙삼쭈삼 세트·진짜게장 세트' 17일 론칭 방송 

NS홈쇼핑은 오는 17일 '수미& 프렌즈 낙삼쭈삼 세트'와 '김수미 진짜게장 세트'를 론칭 방송 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7일 5시 35분부터 방송되는 수미& 프렌즈 낙삼쭈삼 세트(5만5900원)는 매운 낙지삼겹살과 매운 주꾸미삼겹살은 냉동된 상품을 비닐포장을 제거하고 냄비에 넣어 4분간 조리하면 완성할 수 있다. 매운 낙지삼겹 4팩(팩당 300g)과 매운 주꾸미삼겹 4팩(팩당 300g)구성이며 방송 중 NS앱으로 구매 시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어 6시 35분에는 김수미 진짜게장 세트(7만5900원)를 방송한다. 김수미표 간장게장은 김수미의 황금레시피 그대로 양조간장에 양파, 사과, 배, 대파, 무, 마늘 등 갖은 재료를 넣어 달여낸 특별한 간장과 연평도 최상급 암꽃게 만을 사용해 만들었다. 간장게장 3팩(팩당 500g)과 양념게장 1팩(300g)으로 구성이며 방송 중 NS앱으로 구매 시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 우리 사회를 밝히는 숨은 영웅 '제3회 세븐히어로' 선정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제3회 세븐히어로' 시상식을 열고 우리 주변 숨은 영웅으로 선정된 3명의 주인공에게 세븐히어로상을 수여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3회 세븐히어로에는 총 50여 건의 사연이 접수됐다. 접수된 사연 중 내부평가위원들의 블라인드 심사와 임직원 온라인 투표 등을 거쳐 총 3명의 주인공이 세븐히어로로 선정됐다. 이번 제3회 세븐히어로 대상은 지역 복지시설에서 22년째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수원영화점 정영자(62) 경영주가 선정됐다. 

정 경영주는 새터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많은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세븐히어로 최우수상에는 10여 년 동안 지역 자율방범대원으로 활동하며 지역사회 안전에 기여하고 있는 인천영흥외리점 김진호(45) 경영주가 선정됐다. 세븐히어로 우수상에는 나라를 지키는 해군 장병들과 지역사회 복지시설 등에 도시락, 간식 등 꾸준히 물품 기부를 펼친 진해익선중앙점 한현옥 경영주가 선정됐다.

kt alpha, 국내 스포츠 사격 꿈나무 위해 후원물품 기증

kt alpha는 KT스포츠 사격팀과 함께 국내 사격 명문으로 꼽히는 충남 서산여자중학교 사격선수단을 후원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5일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KT스포츠 사격 훈련장에서 진행된 후원물품 전달식에서는 서산여자중학교 사격선수단을 위한 1000만 원 상당의 총기 및 실탄을 기증했다. 서산여자중학교 사격사격선수단은 전국사격대회 8연패 신화를 쓰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2018년 교내 사격장을 개관하는 등 선수 양성에 적극 힘쓰고 있다. 

교원KRT, 태국·필리핀·싱가폴 골프 여행 선봬

교원KRT는 국내 골퍼들의 겨울방학을 책임질 태국, 필리핀, 싱가폴 골프여행 상품을 내놨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매일 36홀' 상품은 골프 마니아들에게 알려진 태국 치앙마이 메조 골프리조트 또는 방콕 써제임스 리조트에서 진행된다. 입국 당일 PCR 검사를 진행, 음성 판정 시점 이후 골프를 즐길 수 있다. 5일, 6일 체류 일정에 따라 각각 90홀(18홀 기준 5회), 126홀(6회) 라운딩이 기본 진행되며, 고객 요청 시 골프장 운영 상황에 따라 추가 라운딩도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12월 초부터 이용 가능하며, 109만9000원부터 예약 할 수 있다.

골프와 함께 현지 여행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골프·투어 패키지' 2종을 이용 할 수 있다. 여행 코스에 따라, 싱가폴 푸켓 미션힐 CC리조트 라운딩과 선셋요트 크루즈 여행을 하나로 묶은 패키지, 치앙마이 5성급 호텔에 머물며 7개 골프장 중 하나를 골라 오전 라운딩과 오후 관광 일정을 진행하는 상품으로 구성됐다. 각 상품은 예약 일정에 따라 149만9000원부터 편성 됐다.

인크루트, 환경부 주최 '2021 환경산업 일자리 박람회' 주관 운영

인크루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하는 환경부 주최 '2021 환경산업 일자리 박람회'에서 한국환경산업협회와 공동 주관을 맡아 행사 전반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2021 환경산업 일자리 박람회는 구직자에게 국내 환경산업 일자리를 소개하는 동시에 취업을 돕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박람회는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공동 주관사인 인크루트는 민간기업과 공공기관, 공기업 등이 주최한 대규모 온라인 박람회를 다수 운영해온 노하우를 살려 이번 박람회에서도 구직자와 참가 기업에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본 행사인 일자리 박람회에서는 환경부 산하 공공기관 및 환경기업 67개사가 동참한 가운데 취업정보 제공과 더불어 구직자 대상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