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청호나이스, ‘임영웅 광고’ 조회수 2000만 돌파…신일, 홈카페족 위한 ‘와플메이커’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청호나이스, ‘임영웅 광고’ 조회수 2000만 돌파…신일, 홈카페족 위한 ‘와플메이커’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12.0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 '임영웅 광고' 조회수 2000만 뷰 돌파

청호나이스는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 광고' 조회수가 합산 2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 광고' 조회수가 합산 2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임영웅 광고' 조회수가 합산 2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광고는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등 총 18편이다. 특히 지난 6월 출시된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광고 영상은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은 2021년 4월부터 청호나이스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며 12월 중 청호나이스의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청호 에스프레카페' 제품 광고촬영도 진행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성동구 경로당 160개소에 안마의자 162대 공급

바디프랜드는 최근 성동구와 안마의자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관내 경로당 160개소에 안마의자 162대를 설치한다고 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경로당 어르신 20여 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회가 참석한 품평회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최종 공급업체로 선정됐다. 경로당에 공급하는 안마의자는 시니어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강도 조절 프로그램이 적용된 '엘리자베스 플러스'다. 시니어 고객들의 신체 특성을 고려한 마사지 모듈과 에어백을 탑재했으며, 리모콘을 통한 강도 조절 기능은 그대로 유지해 편안한 안마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신일, 홈카페족 위한 '와플메이커' 출시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는 홈카페족을 겨냥해 '와플메이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탈부착이 가능한 와플, 샌드위치, 붕어빵 총 3가지 플레이트가 함께 구성돼 있다. 제품 상/하단에는 열선이 내장돼 있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간식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모든 플레이트는 원터치 분리 형식으로 필요에 따라 쉽게 교체가 가능하며, 논스틱 코팅 처리돼 식재료가 잘 눌어붙지 않고 세척이 간편하다. 민트,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1인 가구의 협소한 주방은 물론 캠핑이나 야외활동 시에도 휴대해 사용하기 좋다는 게 신일전자의 설명이다.

㈜신도리코, A3 컬러 복합기 'D460 시리즈' 출시

신도리코는 복잡한 비지니스 환경에서 효율적으로 업무를 지원하는 A3 컬러 복합기 신제품 'D460 시리즈'(D460/D461/D462)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D460 시리즈에는 10.1인치의 대형 터치 스크린 패널이 장착되어 고객의 사용 편의성이 향상됐다. 패널 내에는 NFC(Near Field Communication, 근거리 무선 통신) 태그를 내장해 스마트폰과 연동성을 높였으며, 화면을 이동하거나 어플리케이션 실행 시 더욱 빨라진 반응 속도를 제공한다.

출력 성능 면에서 D460 시리즈는 출력과 복사 작업 시 컬러, 흑백 구분없이 분당 25/30/35매의 빠른 출력 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기능이 개선된 듀얼 스캔 ADF(Auto Document Feeder, 자동 문서 공급장치) 옵션을 장착하면 분당 최대 단면 120매/양면 240매까지 고속 스캔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