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안전제품 우수판매업체 인증’ 받아…CU, 득템 시리즈 3탄 HEYROO 김치득템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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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오늘] NS홈쇼핑, ‘안전제품 우수판매업체 인증’ 받아…CU, 득템 시리즈 3탄 HEYROO 김치득템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12.20 11:2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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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국가기술표준원 소비자제품 안전기반 조성사업에 참여해 공인시험기관인 KOTITI시험연구원으로부터 '알레르기 안전인증' 마크를 취득했다고 20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국가기술표준원 소비자제품 안전기반 조성사업에 참여해 공인시험기관인 KOTITI시험연구원으로부터 '알레르기 안전인증' 마크를 취득했다고 20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안전제품 우수판매업체 인증' 받아

NS홈쇼핑은 국가기술표준원 소비자제품 안전기반 조성사업에 참여해 공인시험기관인 KOTITI시험연구원으로부터 '알레르기 안전인증' 마크를 취득했다고 20일 밝혔다.

NS홈쇼핑과 KOTITI시험연구원이 지난 6월 '금속장신구(귀금속) 제품의 안전관리 기반을 구축'하고자 맺은 업무협약에 따라 NS홈쇼핑은 협력사의 품질관리를 돕고자 대상 상품들의 법적기준에 의한 안전성 평가를 받아왔다. 이를 통해 NS홈쇼핑은 금속장신구(귀금속) 안전제품 우수판매업체 인증을 받았다.

알레르기 안전인증 마크 대상품목은 NS홈쇼핑의 TV홈쇼핑, T-커머스, 모바일 등 전 매체에서 판매되는 금속 장신구다. 알레르기 안전인증 마크는 해당 상품이 안전한 상품임을 알림과 동시에 협력사의 경쟁력 확보를 돕고, 소비자에게는 안전한 상품에 대한 선택권을 보장해 줄 수 있어 유용하다.

에누리 가격비교, 2021년 하반기 히트브랜드 발표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2021년 하반기 각 분야별 히트브랜드를 선정 및 발표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상·하반기에 나눠 진행된 히트브랜드(HIT BRAND)는 매출, 판매량, 고객 상품만족도, 에누리 전문CM평가 등을 바탕으로 공정한 과정을 통해 선정 및 발표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디지털 △가전 △라이프 △컴퓨터 4개 부문, 42개 카테고리에서 총 19개의 브랜드가 히트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이번 하반기에는 코로나19 여파로 재택근무 및 온라인 학습에 필요한 공유기, NAS 제품 외에도 실내 생활에 초점을 맞춘 게이밍 의자, 마사지건, 로봇 청소기 등 일상 가전제품이 대거 포함됐다.

교원그룹-롯데푸드,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MOU 체결

교원그룹은 롯데푸드㈜와 지난 17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위한 양해각서(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푸드와 교원그룹은 이번 MOU를 통해 △미래성장동력을 위한 공동사업 발굴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추진 △소비 타켓 확대를 위한 상품 및 서비스 공동 개발 등 상호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교원그룹은 교육 및 생활가전, 여행 등 주요 사업 영역에서 롯데푸드와 전방위적인 협력을 추진하며, 고객 가치 향상을 이어 나간다.

CU, 득템 시리즈 3탄 HEYROO 김치득템 출시

CU는 PB(Private Brand) 김치 'HEYROO 김치득템'(8900원)을 내놓는다고 20일 밝혔다.

HEYROO 득템김치는 배추 약 한 포기 반에 해당하는 1.9kg의 대용량 상품이다. 가격은 낮췄지만 맛과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배추부터 소금, 고춧가루, 액젓, 생강, 마늘 등 김치 양념까지 모두 국내산 농산물로 엄선했으며 일정한 온도의 저온발효방식을 고수했다. 더불어 먹기 좋은 크기로 썬 김치를 이중포장했다.

코웨이, 'AR 카탈로그' 앱 서비스 론칭

코웨이는 AR(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해 실제 공간에 제품을 미리 배치해 보는 AR 카탈로그 앱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0일 밝혔다.

코웨이 AR 카탈로그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코웨이 상품을 미리 배치해 보고 우리 집 인테리어와 어울리는지 체험해 보는 AR(증강현실) 기술이 적용된 모바일 전용 카탈로그다.

코웨이 AR 카탈로그는 전용 앱 설치 후 AR제품 메뉴에서 관심 있는 제품을 선택해 이용해 볼 수 있다. 사용자가 원하는 장소에 스마트폰을 비추면 화면에 3D로 구현된 제품 이미지가 생성된다. 사용자는 모바일 화면에서 제품 위치를 조정하며 배치해 볼 수 있다. 제품 색상 변경과 함께 최대 3가지 제품을 배치해 비교할 수 있어 공간에 어울리는 제품을 보다 직관적으로 살펴볼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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