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농산물 소비촉진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 마련
스크롤 이동 상태바
농협, 농산물 소비촉진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 마련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1.17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농협 제공
농협 하나로마트는 다가오는 설 명절에 맞춰 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보름간 전국 2200여 개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설 선물세트 특별할인’ 행사를 실시한다ⓒ농협 제공

농협 하나로마트는 다가오는 설 명절에 맞춰 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보름간 전국 2200여 개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설 선물세트 특별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농협하나로마트는 1200여 개의 다양한 선물세트 구성과 함께 특판기간 중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39% 할인,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증정, △동일상품 구매 시 덤 추가증정행사 등 구매혜택으로 농축산물 소비 활성화와 함께 소비자 장바구니 부담을 완화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올해 설부터 청탁금지법 상 농축산물 선물가액이 명절 전후 30일간 상향조치됨에 따라 농협은 △뜨라네 명작 7호 선물세트, VVIP 혼합세트 등 고당도 과일만 선별한 명품 과일세트, △육즙과 풍미가 뛰어난 한우세트 등 프리미엄 상품을 중점적으로 공급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는 폭넓은 선택의 기회가, 농업인에게는 명품 농산물 생산에 따른 혜택이 많이 돌아갈 것으로 기대된다. 

농협 관계자는 “만감류, 딸기 등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는 전반적으로 농작물의 작황 호조로 농산물 공급이 원활한 상황”이라며, “사과・배・무 등 주요 제수용 농산물 가격이 전년대비 약보합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좋은 품질의 농산물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