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텐고, 육그램과 입점 제휴…락앤락, 현대홈쇼핑서 ‘락앤락 스페셜 타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텐고, 육그램과 입점 제휴…락앤락, 현대홈쇼핑서 ‘락앤락 스페셜 타임’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3.2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퀵커머스 앱 '텐고', 육그램과 입점 제휴

퀵커머스 텐고는 육그램과 신선 정육 입점 제휴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텐고
퀵커머스 텐고는 육그램과 신선 정육 입점 제휴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텐고

퀵커머스 텐고는 육그램과 신선 정육 입점 제휴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고객은 텐고를 통해 육그램의 온라인 정육점 브랜드인 '마장동 소도둑단' 품목을 주문할 수 있다. 입점 상품은 △미국산 우삼겹 삼겹양지 △블랙앵거스 CAB 프라임 덴버컷 스테이크 △블랙앵거스 CAB 프라임 척아이롤 스테이크 △미국산 초이스 소갈비살 등 16개 품목이다.

락앤락, 현대홈쇼핑서 '락앤락 스페셜 타임' 페스티벌 진행

㈜락앤락은 브랜드 인기에 힘입어 현대홈쇼핑에서 '락앤락 스페셜 타임'(이하 락스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6일 오후 3시부터 135분간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락스타 페스티벌은 밀프렙, 홈쿡, 헬시플레저, 원팟레시피 등 트렌드에 발맞춰 △클래식 더 블루 밀폐용기 세트 △분리형 칼블럭 △초고속 블렌더 △멀티스텐쿠커' 등을 선보인다. 

방송 중 제품 두 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H포인트 1만 원과 밀키 텀블러 420ml를 추가로 증정한다. 각 제품별 최대 1만 원 앱 할인 등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생방송 중 모바일 앱에서 '방송 톡'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3만 원 상당의 도미노피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GS샵, 매월 25일 GS샵 25데이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매월 25일 특별한 상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쇼핑 축제 'GS SHOP 25 DAY'를 연다고 밝혔다.

GS샵 25데이에는 TV홈쇼핑 GS샵, 데이터홈쇼핑 GS마이샵, 모바일 실시간방송인 샤피라이브가 함께 참여한다. 해당 채널에서 당일 편성되는 상품을 구매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매달 2만5000원의 쿠폰팩과 함께 구매고객 25명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2만5000원에 25개의 인기상품을 균일가 판매하며, 당일 행사 신용카드 7%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달인 3월 25일에는 다이슨 에어랩, 에버콜라겐, 삼성 제트 청소기 등 GS샵의 인기상품을 집중 편성했다. 

위니아딤채, 사명 '위니아'로 변경…신규 대표이사 선임

위니아딤채는 국내 시장 경쟁력 강화 및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사명을 '위니아'(WINIA)로 변경하고 신규 대표이사에 최찬수 총괄 부사장을 선임했다고 25일 밝혔다.

위니아 사명 변경과 대표이사 선임은 이날 진행된 정기주주총회를 통해 확정됐다. 이번 사명 변경은 국내를 대표하는 3대 가전사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함은 물론, 급변하는 시대 상황 속에서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가전사로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해 이뤄졌다.

특정 제품군을 상징하는 '딤채'를 사명에서 제외하고 기업의 포부와 철학을 담은 위니아로 사명을 변경했다. 신규 사명 적용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위니아의 위상과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간결하고 명확하게 전달하는 데 용이할 전망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