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오늘] 하이트진로, ‘테라X싱어게인2’ TV광고 공개…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토핑’, 배스킨라빈스와 협업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식품오늘] 하이트진로, ‘테라X싱어게인2’ TV광고 공개…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토핑’, 배스킨라빈스와 협업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3.3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하이트진로 사진자료] 청정라거 테라 X 싱어게인2 TV 광고
청정라거 테라 X 싱어게인2 TV 광고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테라 X 싱어게인2’ TV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는 ‘싱어게인2’와 협업한 ‘청정라거-테라’의 신규 TV광고를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는 테라의 특장점인 ‘리얼탄산 100%의 청정함’과 싱어게인의 슬로건 ‘한 번 더’가 합쳐져 ‘다시 한 번, 세상이 기다리던 청정함이 터지는 이 맛-테라’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싱어게인의 심볼인 A와 테라(TERRA) A의 연결고리를 활용해 광고의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하고, TOP3와 심사위원 선미, 규현이 출연해 실제 오디션 분위기를 표현했다.

광고는 싱어게인의 A에 불빛이 들어오는 순간 TOP3 김기태, 김소연, 윤성이 노래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경연곡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부르는 김기태 뒤로 테라의 리얼탄산이 터지기 시작한다. 심사위원 규현과 선미가 노래에 감탄하며 차례로 ‘이 맛이지’, ‘청정하다’를 외치자 A안에 강력한 회오리가 차오르다 테라의 A로 변하면서 광고가 마무리된다.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토핑’, 배스킨라빈스와 협업

매일유업 플립형 요거트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가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으로 재탄생했다. 

매일유업은 지난 28일 배스킨라빈스와 협업을 통해 요거트 아이스크림 ‘아이스 바이오 초코링 앤 프로틴볼’을 출시했다. 매일유업의 플립형 요거트인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 초코링&프로틴볼’을 아이스크림으로 재현한 제품이다.

아이스 바이오 초코링 앤 프로틴볼에는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LGG 유산균이 함유돼 있다. 여기에 매일 바이오 토핑 요거트에 들어있는 프로틴볼, 초코링을 더해 달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시즌 한정으로 운영되는 이번 신제품은 생산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만 판매된다.

매일유업은 아이스 바이오 초코링 앤 프로틴볼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 매일 바이오 초코링 앤 프로틴볼을 구매한 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구매를 인증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신세계그룹, ‘2022 랜더스데이’ 행사 실시

신세계그룹 18개 계열사가 참여하는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2022 랜더스데이’가 4월 2일부터 시작된다.   

신세계그룹은 2022 랜더스데이를 위해 온오프라인 18개 계열사의 역량을 결집했다.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인 만큼 각 계열사별 대표 상품과 단독 기획 상품은 물론, 할인쿠폰 증정, 각종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2022 랜더스데이를 맞아 신세계그룹 계열사공동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손쉽게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공동 쿠폰팩’은 4월 10일까지 각 계열사 앱 공동 쿠폰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공동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SSG닷컴에 있는 ‘마이 랜더스필드’ 페이지에서 본인 SNS로 쇼핑혜택을 공유한 고객들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메가엠지씨커피, ‘허니 퐁크러쉬’ 3종 등 신메뉴 출시

커피브랜드 메가엠지씨커피가 31일 허니 퐁크러쉬 3종과 ‘아이스 허니 와앙 슈’ 등 총 4종의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허니 퐁크러쉬 음료 3종은 메가커피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메뉴인 퐁크러쉬의 시리즈 메뉴 ‘슈크림 허니 퐁크러쉬’, ‘플레인 허니 퐁크러쉬’, ‘초코 허니 퐁크러쉬’ 등이다. 죠리퐁 대신 진짜 꿀을 넣어 만든 ‘라메리 퍼프 허니 시리얼’을 사용해 벌꿀의 진한 풍미와 바삭바삭하고 달콤 고소한 맛을 살렸다.

슈크림 허니 퐁크러쉬는 바닐라 빈이 박힌 슈크림의 부드러움과 퍼프 허니 시리얼의 달콤함이 조합을 이루는 음료다. 플레인 허니 퐁크러쉬는 퍼프 허니 시리얼과 고소한 곡물 스무디가 어우러진다. 초코 허니 퐁크러쉬는 퍼프 허니 시리얼과 초코 스무디로 만들었다. 디저트 메뉴인 아이스 허니 와앙 슈는 바삭한 쿠키슈에 꿀을 넣은 크림이 들어 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봄을 맞아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봄쌈을 담은 도시락 따뜻함을 선물해요’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참여하려면 원할머니 보쌈족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보쌈도시락을 선물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댓글로 사연을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보쌈도시락 기프티콘(1매)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6일 공식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공지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