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콜라, ‘스마일 로고’로 변경
스크롤 이동 상태바
펩시콜라, ‘스마일 로고’로 변경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0.02.25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칠성과 한국펩시콜라는 25일 ‘깨워라! 네 안의 세상을’이란 새 슬로건을 걸고 새로운 로고와 패키지로 리뉴얼해 출시한다.     © 시사오늘

롯데칠성과 한국펩시콜라는 ‘깨워라! 네 안의 세상을’이란 새 슬로건을 걸고 새로운 로고와 패키지로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10~20대 밀레니엄 세대를 타깃층으로 이들과 공유할 수 있는 방향으로 이뤄졌다.
 
펩시의 바뀐 일명 스마일 로고는 밀레니엄 세대의 '긍정의 힘(Optimism)'을 상징하는 펩시의 정신을 표현했다.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의 새로운 펩시 로고는 펩시콜라를 마시면서 즐거움과 행복함을 한껏 느끼는 입모양을 형상화했다.
 
간결하고 깔끔한 폰트를 결합해 만들어진 전체 로고는 기존의 캔과 페트 제품에 모두 적용해 펩시 패키지가 전체적으로 바꿨지만, 펩시넥스의 경우 현재 디자인을 유지한 채로 로고 부분만 변경됐다.
 
이와 함께, 새 슬로건에 맞춰 청소년들에게 건강, 문화예술, 의식주, 지구환경, 이웃사랑, 교육분야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를 모집 후 투표를 통해 상위 32개에 총 130만 달러를 지원하는 사회공익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3월말부터 홈페이지(www.pepsicola.co.kr)를 개편하고 전국 주요 10개 지역에 ‘세상을 깨우는 입구’로 상징된 펩시 윌(Wall)을 설치해 청소년들의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