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육육데이 맞아 최대 50% 할인…이마트, 연휴 기간 물가안정 행사 돌입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홈플러스, 육육데이 맞아 최대 50% 할인…이마트, 연휴 기간 물가안정 행사 돌입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6.0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모델이 3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육육데이 기획전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홈플러스, 육육데이 맞아 최대 50% 할인

홈플러스가 육육(肉肉)데이(6월 6일)를 맞아 오는 8일까지 한우·돈육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먼저 3일까지 ‘농협안심한우’ 전품목을 8대 카드 결제 시 50% 할인(온라인 제외) 판매한다.  오는 4~5일 주말 이틀 동안에는 국내산 ‘일품포크’를 8대 카드 결제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미국산 냉장 구이류’ 전품목을 오는 6일 하루 동안만 8대 카드로 구매 시 최대 50% 할인(온라인 제외) 혜택가에 제공한다. 미국농무부(USDA) 프라임 척아이롤을 비롯해 초이스 부채살·살치살·꽃갈비살·안심·채끝·립아이 등 다양한 부위로 구성했다. 초이스 안창살과 초이스 꽃갈비살을 각 1팩(800g, 냉동)으로 기획해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1만 원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마트, 연휴 기간 물가안정 행사 돌입

이마트가 오는 4~6일까지 3일간 다양한 상품을 1+1,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우선 캠핑·나들이 먹거리로 한우와 삼겹살·목심 등 육류를 일자별로 최대 50% 할인하며, 곁들일 수 있는 인기안주 5종(목우촌 BIG브런치부어스트, 대림 크라비아 2종, 동원 바른어묵 종합 2종)을 1+1 행사로 준비했다. 

키친델리 행사상품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하며, ‘스시-e 초이스 초밥(18입)’, ‘어메이징 유부초밥(9입)’도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코멕스 아이스박스·쿨러백·아이스팩’ 전품목을 40% 할인하고 ‘썬케어’ 행사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물가안정을 위한 대표 상품으로 ‘이맛쌀(10kg, 국내산)’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6000원 할인하며 ‘밤고구마(2kg)’를 1+1 행사로 준비했다. 생필품은 행사상품을 2개 구매 시 50% 할인한다. 가전제품도 행사카드로 결제 시 할인 판매한다. 인기 가공식품 행사는 이번 주말 특가 판매한다. 트레이더스도 5일까지 할인 행사에 나선다.

11번가, 쇼핑 포인트 최대 9% 적립

11번가가 SK페이 포인트를 최대 9%까지 쌓을 수 있는 ‘쇼킹적립’ 기획전을 6월 한 달간 진행한다.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11번가 쇼킹적립은 결제 금액의 5%를 SK페이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주는 적립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구매 등급(VIP 2%)과 제휴 카드사 혜택(최대 2%)에 따라 결제금액의 최대 9%를 쌓을 수 있다. 11번가는 최근 물가 상승세에 보다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적립 혜택이 많은 상품들을 한 데 모아 판매한다.

신선·가공식품, 패션잡화, 화장품, 주얼리, 침구류, 주방용품, 반려동물용품 등 쇼킹적립의 카테고리별 대표 상품을 기획전을 통해 소개한다. 쇼킹적립 상품을 많이 구매한 고객에게 추가 SK페이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같은 기간 실시한다. 

위메프, ‘66데이’…666원부터 초특가 상품 오픈

위메프가 오는 6~7일 이틀간 ‘66데이’를 운영하고 상품 가격의 끝자리를 66원에 맞춰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패션·뷰티, 디지털·가전, 푸드, 유·아동 상품 등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메인 행사인 슈퍼66데이에서는 하림 치킨너겟, 조성아 세럼스틱, 오아이비 무형광 상하세트, 알렌 워커 내한공연 등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1시간마다 오픈되는 타임딜에서는 총 200개의 상품을 큐레이션한다.

66데이 주요 상품은 폴햄 반팔 티셔츠, 팔도 도시락 컵라면, 피자헛 립스테이크 골드바이트, 녹십자 스카터치 블레미쉬겔, 함소아 프로폴리스, LG 그램 노트북 등이다.

SSG닷컴, ‘쥬라기 월드’ 개봉 기념 행사 실시

SSG닷컴이 블록버스터 영화 ‘쥬라기 월드 : 도미니언’의 극장 개봉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이마트몰 X 쥬라기 월드 : 도미니언’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쓱닷컴은 이마트몰에서 모은 공룡 스탬프 숫자에 따라 적립금 또는 공룡 굿즈를 증정하는 미션 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석 체크 또는 일정 금액 이상 새벽배송, 쓱배송 서비스 이용 시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 2개 이상 스탬프를 모은 고객에게는 SSG머니 적립금(3000원)을, 6개 이상 완성할 경우 ‘쥬라기월드 메가 자이언트 티렉스’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3일부터는 이마트 매장에서 열리는 전단 행사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하고, 한우, 캠핑 용품 등을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9일부터 15일까지는 이마트 몰 내 행사 페이지로 접속하면 증강현실 기술로 구현한 영화 속 공룡들과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행사도 연다. 선착순 이용 고객에 한해 장보기 무료배송 쿠폰도 제공한다. 전국 50여 곳의 이마트 PP센터에서 제공하는 ‘쓱배송투나잇’ 점포 권역 고객이 대상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