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에버랜드 썸머 워터 펀 이벤트’ 진행…상하농원, 람사르고창갯벌센터와 '플로깅 캠페인' 펼쳐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성다이소, ‘에버랜드 썸머 워터 펀 이벤트’ 진행…상하농원, 람사르고창갯벌센터와 '플로깅 캠페인' 펼쳐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7.0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_(주)아성다이소 '에버랜드 썸머 워터 펀 이벤트'
아성다이소 '에버랜드 썸머 워터 펀 이벤트'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에버랜드 썸머 워터 펀 이벤트’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에버랜드 썸머 워터 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다이소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구매하고 다이소 멤버십을 적립하거나 사용하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이용권 2매’를 총 100명에게 증정하며, 자세한 사항은 아성다이소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 고객들이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이소에서 쇼핑의 즐거움과 당첨의 행운을 모두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상하농원, 람사르고창갯벌센터와 '플로깅 캠페인' 펼쳐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은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인 람사르고창갯벌센터와 함께 갯벌 환경보호를 위한 ‘상하 플로깅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상하농원은 지난 5일 상하농원 방문고객, 임직원들과 함께 갯벌 환경을 정화하는 플로깅 캠페인을 진행했다. 플로깅(Plogging)이란 산책을 하며 쓰레기를 수거하고 분리 배출하는 활동이다. 상하농원과 람사르고창갯벌센터가 진행한 이번 플로깅 캠페인은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플로깅 캠페인에서는 람사르고창갯벌센터가 만든 플로깅 키트를 활용해 고창 갯벌의 주요 보호 지역인 특이 퇴적체 쉐니어(chenier, 해안을 따라 모래 혹은 조개껍데기 등이 쌓여 만들어진 언덕)를 따라 갯벌 환경 정화를 진행했다. 이번 활동으로 약 1톤 트럭 한 대 분량의 쓰레기와 폐기물을 수거했다.

bhc치킨, 이마트24와 협업 상품 6종 출시

bhc치킨은 이마트24와 손잡고 간장치킨 ‘맛초킹’을 모티브로 한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협업 상품은 ‘맛초킹치즈치밥’을 비롯해 ‘맛초킹치킨버거’, ‘맛초킹더빅치킨삼각김밥’, ‘맛초킹치즈김밥’, ‘맛초킹닭다리과자’, ‘맛초킹후랑크바’ 등 총 6종이다.

맛초킹치즈치밥은 치킨덮밥을 콘셉트로 맛초킹 소스와 가라아게를 활용했다. 맛초킹더빅치킨삼각김밥은 통 가라아게에 맛초킹 특유의 소스를 가미해 기존과는 색다른 매콤짭짤함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이외에도 치킨 패티와 맛초킹 소스가 어우러진 맛초킹치킨버거, 맛초킹 특유의 양념 맛을 구현한 맛초킹닭다리과자, 맛초킹후랑크바는 MZ세대 공략을 위한 제품으로 개발됐다.

BBQ, 매주 금요일 자사앱 주문시 할인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오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 BBQ앱에서 황금올리브치킨 등 3종 구매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황금요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황금요일 쿠폰은 매주 금요일 앱 내 쿠폰함에 ID당 1회 자동 발행되며 즉시 사용 가능하다. 할인 적용 메뉴는 ‘황금올리브치킨’, ‘황금올리브치킨 순살’, ‘황금올리브치킨 속안심’ 등 총 3종이다. 3000원 할인 쿠폰은 해당 메뉴 주문 시에만 적용되며 다른 쿠폰과는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

BBQ 관계자는 “건강한 황금올리브치킨으로 무더운 여름 든든하게 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BBQ치킨과 함께 시원한 금요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KT&G장학재단, 가정 밖 청소년 자립 지원

KT&G장학재단이 가정 밖 청소년의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와 지난 7일 서울 성수동 ‘KT&G 상상플래닛’에서 ‘뉴스타트 장학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는 전국 청소년 보호시설로부터 장학금 수혜자를 추천받는다. KT&G장학재단은 추천 인원의 적합성 등을 심사해 장학생 100명을 선발하고 이들에게 8월 중 총 2억 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KT&G의 청년 창업지원 프로그램 ‘상상스타트업캠프’ 5기에 참여해 우수팀으로 선정됐던 사회적 기업 ‘트레드앤그루브’도 뉴스타트 장학사업에 동참한다. 트레드앤그루브는 폐타이어를 활용해 친환경 업사이클링 신발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이들은 뉴스타트 장학사업 장학생들에게 총 300만 원 규모의 신발을 전달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