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25L 전자식 전자레인지’ 출시…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홈쇼핑 방송 진행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매직, ‘25L 전자식 전자레인지’ 출시…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홈쇼핑 방송 진행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7.1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매직, '25리터 전자식 전자레인지' 출시

SK매직은 '25L 전자식 전자레인지'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은 '25L 전자식 전자레인지'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은 '25L 전자식 전자레인지'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5L의 조리 공간과 288mm로 넓어진 회전 유리, 720W의 고출력이 특징이며, 각 메뉴별 출력과 조리시간이 설정된 총 20가지 자동요리 프로그램이 탑재됐다. 또한 10초, 3분 단위로 설정된 다이렉트 버튼과 30초 단위의 간편 설정 버튼이 장착됐다. 

아울러 냉동 육류, 생선 등 식재료의 무게(100~900g)에 따라 해동 시간이 자동 설정되는 쾌속해동 기능과 젖병소독, 스팀타월, 탈취와 같은 생활 편의 기능도 더해졌다. 화이트 컬러와 전면All Shine Glass, 화이트 LED가 적용됐으며, 1W 미만의 친환경 ECO 제품이다.

전자랜드, 엔데믹 전환과 함께 미용 가전 구매 증가

전자랜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엔데믹 전환 영향으로 미용 목적의 가전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전자랜드의 지난달 가전 판매량 조사 결과에 따르면, 뷰티 케어 기기와 헤어 스타일러의 판매량은 전년 동월 대비 각각 133%, 82% 상승했다. 전자랜드는 지난 5월 코로나19의 엔데믹 전환이 본격적으로 이뤄지며, 다시 외모 관리가 일상의 루틴으로 자리잡으면서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분석했다.

뷰티 케어 기기와 헤어 스타일러는 헤어 드라이어나 면도기와 같이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미용 가전이 아니지만, 엔데믹으로 야외 활동이 증가하고 마스크 착용 규정이 완화되면서 그동안 미뤄왔던 외모 관리에 다시 신경 쓰는 소비자들이 증가한 것으로 파악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홈쇼핑 방송 진행

청호나이스는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홈쇼핑 방송을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오는 14일 13시 35분부터 1시간 동안 CJ온스타일 홈쇼핑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청호나이스는 방송 구매 고객 전원에게 3종의 사은품(△6종의 캡슐로 구성된 웰컴패키지 △캡슐보관함 △리유저블컵)을 증정하며 전화상담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를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