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마패 티머니 교통카드’ 출시…CJ프레시웨이-대한노인회, 노인 식문화 개선활동 진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세븐일레븐, ‘마패 티머니 교통카드’ 출시…CJ프레시웨이-대한노인회, 노인 식문화 개선활동 진행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7.2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갤러리아百, 명품관서 여름 상품 판매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여름을 맞아 비치 파라솔, 비치 의자 등 다양한 여름 상품을 8월 말까지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여름을 맞아 비치 파라솔, 비치 의자 등 다양한 여름 상품을 8월 말까지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여름을 맞아 비치 파라솔, 비치 의자 등 여름 상품을 8월 말까지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호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질뱅스'(Basil Bangs)로, 시드니 북부 해변을 기반으로 하는 바질뱅스는 비치 파라솔을 비롯해 의자, 쿠션, 러그 등의 상품을 선보이는 등 아웃도어 브랜드다. 비치파라솔 가격대는 약 29만~56만 원대, 비치 의자는 약 54만 원대이며 갤러리아명품관 프레드시갈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세븐일레븐, '마패 티머니 교통카드' 출시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서울관광재단이 주최한 '제 10회 서울상징관광기념품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마패 티머니 교통카드'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마패 티머니 교통카드는 조선시대에 암행어사가 마패를 보여주고 말을 빌려 타던 모습에서 착안해 마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탄생한 상품으로 조선시대 마패 디자인을 모티브로 말 일러스트를 새겼다. 해당 상품은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티머니 홈페이지에 카드를 등록하면 T마일리지 적립 및 연말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교통카드 기능은 물론 전국 티머니 제휴업체에서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무빙-대구 중소상공인협회, '전기 이륜차 생태계 구축을 위한 MOU' 체결

친환경 모빌리티 공유 플랫폼 스타트업 무빙은 대구 중소상공인협회와 '전기 이륜차 생태계 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대구시 내 친환경 모빌리티를 확산하고, 소상공인의 배달 서비스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됐다. 무빙과 대구 중소상공인협회는 자영업자가 배달 및 출·퇴근 용으로 전기 이륜차를 운용할 수 있도록 협력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무빙과 대구 중소상공인협회는 회원들이 무빙의 자체 전기 이륜차 'E2 Cargo'를 구매하고, 이륜차 정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채널을 운영할 예정이다. E2 Cargo 모델은 우수한 배터리 지속성, 내연 바이크 대비 30% 저렴한 유지비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최대 200km 무중단 주행이 가능하다.

CJ프레시웨이-대한노인회, 노인 식문화 개선 활동 진행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8일 대한노인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건강하고 안전한 노인 식문화를 함께 조성하는 데 뜻을 모았다고 20일 밝혔다.

대한노인회는 노인 권익 신장과 복지 증진을 위해 1969년 조직된 단체로, 전국 연합회, 경로당 등을 포함해 약 3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대한노인회 산하 기관을 대상으로 △급식의 질 향상 및 환경 개선 △건강한 식문화 메시지 전달을 목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여름 무더위 타파…리빙 상품 편성 확대

홈앤쇼핑은 라이브커머스 '팡라이브'에서 리빙 상품 편성을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여름 날씨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계절 가전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마이프랜드 3D 에어 서큘레이터'를 이날 13시에 방송한다. 

이어 21일 오전 10시 '휴먼 베리굿 넥밴드 선풍기'를 1+1(원 플러스 원)구성으로 선보인다. 오는 22일 13시 30분 '라뽐무 냉감 이불+베개커버 세트'를 소개한다. 

다다엠앤씨, 물에 타 마시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서플리에이드' 론칭

CJ ENM의 미디어커머스 전문 자회사 다다엠앤씨(DADA M&C, Marketing & Commerce)는 마시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서플리에이드'(suppliADE)를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제품은 총 네 가지로 에너지 생성·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에너지마스터(청포도 맛), 피부 속 히알루론산 충전과 체지방 조절에 도움 주는 뷰티마스터(레몬 맛), 눈 피로 건강을 위한 아이마스터(크랜베리 맛), 혈당·콜레스테롤 등 혈액 순환에 좋은 블러드마스터(라즈베리 맛)다. 물 300~500ml에 제품 1포를 넣고 마시면 된다. 1일 1회 섭취 가능하다.

요기요, 레스토랑 파트너 위한 포장 주문 홍보 키트 배포

요기요는 음식점의 포장 주문 활성화를 돕고자 자체 제작한 포장 주문 홍보 키트 1만 개를 무료 배포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배포하는 포장 주문 홍보 키트는 포장 주문 가능 여부 및 주문 시간을 기재할 수 있는 △포장 안내 포스터 △매장 운영 스티커 등 10종의 홍보물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사장님의 실질적 매출 증대를 돕기 위해 △포장 10% 할인 쿠폰 100매를 함께 담았다.

홍보 키트는 기존 요기요 사장님 및 요기요사장님포털 내 무료 배포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신청 방법은 오는 29일까지 요기요 사장님포털 상단 배너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