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벳, 경북대 수의과대와 업무협약 체결…휴온스푸디언스, ‘유산균 대전’ 진행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그린벳, 경북대 수의과대와 업무협약 체결…휴온스푸디언스, ‘유산균 대전’ 진행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7.29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그린벳, 경북대 수의과대학과 업무협약 체결

반려동물 토탈 헬스케어 기업 그린벳은 경북대학교 수의과대학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그린벳
반려동물 토탈 헬스케어 기업 그린벳은 경북대학교 수의과대학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그린벳

반려동물 토탈 헬스케어 기업 그린벳은 경북대학교 수의과대학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반려동물 알러지검사와 면역치료 등 기타 상호 간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등에 대해 협력하며 전국의 동물병원에 검사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그린벳은 GC(녹십자홀딩스)의 계열사로 반려동물 분야의 토탈 헬스케어 실현을 목표로 2020년 12월 설립됐다. 진단검사를 비롯해 반려동물의 전 생애주기를 관리할 수 있는 예방, 치료, 건강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휴온스푸디언스, 장건강 유산균 출시 1주년 기념 '유산균 대전' 진행

휴온스의 자회사 ㈜휴온스푸디언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장건강 유산균 출시 1주년을 맞이해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유산균 대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바이오틱스 듀얼' 등 이너셋 유산균 전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는 김치 유래 특허유산균으로 장 건강을 지키고 아연으로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며, 스킨 바이오틱스 듀얼은 특허유산균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장 건강과 피부 건강까지 생각한 유산균 제품이다.

유산균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품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10만 원 이상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이너셋 알약 케이스와 1만 원 쿠폰을 증정한다. 이너셋이 선정한 특정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