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어린이 성장·발달 상품 개발 착수…CJ온스타일, 협력사에 종이테이프 지원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프레시웨이, 어린이 성장·발달 상품 개발 착수…CJ온스타일, 협력사에 종이테이프 지원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9.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U,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제휴 프로모션

CU는 게임 개발사 넷마블과 9월 한 달간 인기 도시락 구매 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게임 내 아이템을 100%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CU
CU는 게임 개발사 넷마블과 9월 한 달간 인기 도시락 구매 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게임 내 아이템을 100%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CU

CU는 게임 개발사 넷마블과 9월 한 달간 인기 도시락 구매 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게임 내 아이템을 100%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CU와 넷마블은 이번 행사기간 중 '리챔정식', '고기듬뿍 김치제육볶음', '모두의 급식 마늘제육', '모두의 급식 간장불고기' 총 4종에 스크래치 쿠폰을 부착하고 구매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스크래치 쿠폰을 긁어 나오는 번호를 멤버십 앱 포켓CU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아이템 쿠폰 코드를 얻을 수 있다. 쿠폰 코드를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루비 500개를 증정(1계정 1회)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세븐나이츠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모바일 MMORPG로 캐릭터 스킬과 무기에 따라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는 게임이다.

CJ프레시웨이, 어린이 건강 데이터로 맞춤형 솔루션 개발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일 우리아이들병원, 밍글링과 업무협약을 맺고, 어린이 성장 발달을 위한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힘을 합치기로 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CJ프레시웨이가 추진 중인 솔루션 사업의 일환이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인 '아이누리'를 중심으로 한 상품 및 유통 인프라에 우리아이들병원의 데이터 기반 의학적 인사이트와 밍글링의 IT 및 교육 역량을 결합해 질 높은 상품과 보육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는 방침이다. 

현대백화점, '업사이클링 굿즈' 선봬

현대백화점은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 내 ESG 전문 온라인 편집관 '리.그린'(Re;Green)관에서 오는 6일부터 25일까지 업사이클링 제품 총 16종을 선보이는 현대백화점 업사이클링 굿즈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사이클링 굿즈 제작에는 폐현수막 18장(약 540㎏), 중고 청바지 4000벌(약 1200㎏), 자투리 가죽 482㎡(약 147㎏)가 활용됐다. 소재별로 고온 세척·건조·코팅·압축 등 재활용 가능한 상태로 만드는 과정을 거쳐 메신저백과 크로스백, 텀블러백 등 가방, 파우치, 지갑, 티슈케이스, 와인케이스, 테이블 매트, 마우스 패드 등으로 재탄생했다. 판매 가격은 1만~4만5000원이며,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플러스포인트 1만 점을 제공한다.

GS리테일, '라이브커머스'서 '퀵커머스' 판매

GS리테일은 자사가 운영하는 라이브커머스 샤피라이브에서 오는 6일 오후 3시에 퀵커머스 '우리동네딜리버리'(이하 우딜) 서비스 홍보 방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우딜은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의 상품을 간편하게 주문하고 1시간 내 배송받을 수 있는 퀵커머스 서비스다. 고객들은 '우딜-주문하기' 앱을 다운로드해 이용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 우딜 신규 가입 신청을 하는 선착순 400명에게 GS앤포인트(GS&POINT) 3000점을 제공한다. 또한 우딜로 3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및 무료배달 혜택을 제공하고, 최대 7000원 할인쿠폰이 포함된 쿠폰팩을 제공한다.

우아한형제들, 외식업 소상공인 풍수해보험 지원 전국 확대

우아한형제들은 올 봄부터 일부 지자체별 외식업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진행해온 풍수해보험 지원사업을 전국으로 확대하고, 5일부터 가입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풍수해보험은 태풍, 홍수, 강풍 등 자연재해로 인한 피해가 발생했을 때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정책보험이다. 국가와 지자체가 보험료의 70~90%를 부담하고 나머지를 가입자가 부담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배민은 이번에 보험 지원을 전국 단위로 확대하면서, 가입 지원 대상 소상공인도 최대 6만 명으로 늘렸다. 

외식업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배민사장님광장 및 배민아카데미 홈페이지, 현대해상 풍수해보험 상담채널 등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신청은 이날부터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간단한 서류만 제출하면 별도의 보험료 부담 없이 가입할 수 있다. 보상 한도는 5000만 원에서 최대 9000만 원으로, 지자체별 보험 가입 지원 예산에 따라 다르다. 

CJ온스타일, 협력업체에 1억 원 상당 종이테이프 물품 지원

CJ온스타일은 오는 6일 자원 순환의 날을 맞아 30개 협력사에 총 1억 원 상당의 종이테이프 물품을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종이테이프 지원 사업은 협력사의 자체적 ESG 경영 역량을 강화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지원 대상은 CJ온스타일과 협력 관계가 깊으며 ESG 경영에 관심이 높은 30개 중소기업이다. 대표적인 업체는 새싹보리, 타트체리 등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HL사이언스', 피부 관리기기 듀얼소닉을 판매하는 '지온메디텍', 유아동 교구를 판매하는 '블루래빗' 등이다.

CJ온스타일은 각 기업이 주력 판매하는 품목, 배송 박스 등 개별 상황과 수요에 맞춰 업체별로 자동·수동 작동 방식 종이테이프를 최소 200여 개에서 최대 2500여 개까지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야놀자, 이찬희 최고제품책임자 영입

야놀자는 글로벌 테크기업으로서의 입지 강화를 위해 이찬희 최고제품책임자(Chief Product Officer, 이하 CPO)를 영입했다고 5일 밝혔다.

신임 이찬희 CPO는 시카고대학교 MBA 수료 후, 아마존에서 오프라인 신규 사업, 이커머스 부문 글로벌 진출 및 프라임 멤버십 출시, 글로벌 스토어 확장 총괄 등을 역임해온 프로덕트 전문가다. 

야놀자는 이 CPO가 보유한 다양한 글로벌 시장 진출 경험이 야놀자 플랫폼 비즈니스의 글로벌 사업 확대를 가속화할 것으로 판단해 영입했다. 이 CPO는 야놀자 플랫폼의 프로덕트 총괄로서, 국내·외 여가 상품을 확보하고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플랫폼 네트워크를 전 세계로 확대할 계획이다.

한샘, 홈리모델링 '대리점 성장 전략' 발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지난 2일 상암사옥에서 홈리모델링 대리점주 약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첫 번째 '비즈니스 컨퍼런스'(Business Conference)를 열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돼 전국 900여 개 모든 대리점이 참여했다.

한샘은 이번 컨퍼런스에서 홈 리모델링 시장 변화와 고객 니즈를 반영해 △리모델링 신상품 개발 △시공품질 강화 △디지털전환 △O2O 채널 확대 △광고·마케팅 등 대리점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방면의 전략을 제시했다. 한샘이 대리점에 새로운 리모델링 상품과 고객 접점 확대, 차별화 된 시공 서비스 등을 지원하면 대리점은 이를 영업에 적극 활용해 매출 성장을 도모할 수 있게 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여기어때, 블랙 고객 대상 캐리어 선물 이벤트 진행

여기어때는 오는 14일까지 프리미엄 숙소 카테고리 여기어때 블랙 고객들을 위한 캐리어 선물 이벤트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지난 7월부터 매달 진행된 '블랙 기프트 프로젝트'로, 이번이 세 번째다. 7월과 8월에는 각각 국내 1세대 그라피티스트 제바(XEVA), 콜라주 아티스트 선호탄과 캐리어를 선보였다. 이번 달에는 래퍼이자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레디'와 함께한다. 

레디는 'NO READY NO ACTION' 캐리어를 선보이며 인생과 여행은 준비돼 있을 때 더욱 즐겁게 누릴 수 있다는 뜻을 담았다. 여기어때 블랙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들은 앱을 통해 오는 14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당첨 결과는 20일 발표하며, 당첨자에겐 캐리어와 함께 블랙 숙소 이용권을 선물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