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알펜시아 리조트와 MOU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호텔, 알펜시아 리조트와 MOU 체결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9.14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좌측부터) 두경태 롯데호텔 마케팅부문장, 안세진 롯데호텔 대표이사, 방규식 알펜시아 대표이사, 정대규 KH그룹 상무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알펜시아 리조트(이하 ‘알펜시아’)와 관광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는 △롯데 아라이리조트 연계 겨울 레저 상품 공동 개발과 마케팅 △지역 관광 인프라 구축을 위한 협력 △호텔 관광업 노하우 공유 등이 담겼다. 이를 계기로 양사는 그간의 침체된 관광 산업에 활력을 불러일으킬 방안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구체적으로 양사는 회원과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상품을 개발하고, 객실·부대시설 이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호텔에서 운영하는 국내외 32개 지점 중 롯데 아라이리조트, 시그니엘, 롯데호텔, 롯데시티호텔, L7 호텔 등 총 18개 지점이 대상이다. 함께 연계하는 알펜시아 리조트는 대관령에 위치해 인터컨티넨탈 호텔을 포함한 3개의 호텔과 리조트, 스키장, 워터파크, 2개의 골프클럽 등 레저 숙박 시설을 갖췄다.

안세진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롯데호텔과 알펜시아가 함께 관광 산업 발전을 위한 기틀을 마련하게 돼 매우 뜻깊다”며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창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