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라방, 충남 당진 ‘황토고구마’ 판로 지원…롯데홈쇼핑, ‘고객 모니터링 평가단’ 5기 발대식 개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공영라방, 충남 당진 ‘황토고구마’ 판로 지원…롯데홈쇼핑, ‘고객 모니터링 평가단’ 5기 발대식 개최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9.3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공영라방, 충남 당진 현지서 '황토고구마' 판로지원

공영홈쇼핑의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인 공영라방은 충청남도 당진군과 '당진 황토 고구마' 판로 지원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의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인 공영라방은 충청남도 당진군과 '당진 황토 고구마' 판로 지원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의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인 공영라방은 충남 당진군과 '당진 황토 고구마' 판로 지원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10월 1일 오전 11시에 진행하는 이번 방송은 '당진 해나루 황토고구마' 홍보 판촉행사 현장에서 펼쳐진다. 황토 고구마 5kg을 1만6900원, 10kg을 2만7900원에 판매한다. 

생방송 중 구매하면 1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진행 중인 농축산물 20% 할인쿠폰도 적용 가능하다. 쿠폰은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과 온라인 몰 등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홈앤쇼핑, '홈앤쇼핑 10 페스타' 등 다양한 프로모션 준비

홈앤쇼핑은 가을을 맞아 다양한 프모로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10월 한 달간 전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갤럭시 Z플립4'를 증정하는 '홈앤쇼핑 10 페스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홈&쇼핑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누구나 본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오는 10월 1일부터 23일까지는 홈&쇼핑 모바일 APP에서 '모두의 출첵'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두의 출첵은 출석체크 누적 참여횟수에 따라 적립금 및 경품 응모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출석체크 개근 고객에게는 총 5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최대 4만 원 웰컴혜택' 이벤트도 마련됐다. 홈앤쇼핑 멤버십 '&클럽' WELCOME 등급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TV상품 1만 원 할인쿠폰 2장 및 텐텐 플래그 상품 5000원 할인쿠폰 2장을 WELCOME 등급 고객 선착순 1만 명 대상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쿠폰을 사용한 고객은 쿠폰 사용 주문건의 10%(최대 1만 원)의 재구매 적립금까지 받을 수 있다. 재구매 적립금은 오는 11월 10일 지급 예정이며,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CJ프레시웨이, 한국사회복지법인어린이집연합회와 업무협약 체결

CJ프레시웨이는 한국사회복지법인어린이집연합회와 안전한 식재료 공급과 영유아 보육 및 교육시설의 건강한 식문화 조성을 목표로 지난 28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CJ프레시웨이는 한국사회복지법인어린이집연합회에 소속된 전국 1200여 개 보육 및 교육시설에 건강하고 안전한 고품질 식재료를 유통할 예정이다. 또한 행정, 노무, 기술 등 전방위적 서비스 지원을 병행함으로써 고객의 사업 운영 고도화를 위해서도 힘을 보태겠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영유아 쿠킹클래스, 오감 체혐형 교육 콘텐츠 등 다양한 식문화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교직원 및 운영진에는 위생, 영양 관리부터 노무, 법무 등 행정 교육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아울러 보육시설에 특화된 전자문서 관리 시스템을 지원하는 등 개별 시설의 운영 역량을 높이기 위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도 주력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고객 모니터링 평가단' 5기 발대식

롯데홈쇼핑은 지난 29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5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5기는 롯데홈쇼핑 가입 및 이용 고객 중 적극성과 참신함으로 다양한 과제 수행이 가능하고 온라인 커뮤니티, SNS 활동을 즐겨하는 100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향후 1년 동안 △롯데홈쇼핑 채널 모니터링 △오프라인 행사 참여 △상품 및 서비스 제안 △신상품 품평회 참석 등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NS홈쇼핑, 2톤 낙과 사과 나눔 행사 성료

NS홈쇼핑은 지난 29일 실시한 '낙과 사과 나눔 행사'를 성료 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NS홈쇼핑 임직원 및 판교일대 직장인들은 함께 낙과를 나누며 피해입은 우리 농가의 빠른 재해복구를 응원했다. 

준비된 2톤 가량의 낙과는 시작전부터 긴 대기줄이 늘어서며 42분 만에 모두 소진됐다. 이날 행사는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을 통해 현장 중계됐으며 '열매나무 못난이 사과'의 판매도 함께 이뤄졌다.

바로고, 종암경찰서와 '지역 공동체 치안 강화 MOU' 체결

바로고는 서울 종암경찰서와 '지역 공동체 치안 강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양 기관은 지역 내 사회 안전망을 강화하는데 뜻을 모아 이번 업무 협약을 추진하게 됐다. 바로고는 지리에 익숙한 라이더를 통해 지역 내 범죄 위험 요소를 최소화하고, 주민 안전 수준 향상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종암경찰서 관내에서 활동하는 바로고 라이더는 배달 업무 중 범죄 정황 발견 시 112 신고와 범죄 예방 진단팀(CPO) 신고에 적극 협조한다. 또한 보이스 피싱 방지법을 담은 전단지를 배포하는 등 다양한 범죄·사기 예방 활동을 전개하기로 했다.

세븐일레븐, 라스트오더 배달 서비스 론칭

세븐일레븐은 마감 할인 판매 서비스 '라스트오더'의 유통기한 임박 상품에 대한 기존 점포 픽업서비스 외 배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의 라스트오더는 2020년 롯데벤처스의 스타트업 펀드 투자 우수기업인 미로와 손잡고 편의점 마감 할인 서비스로, 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와 구매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배달 서비스까지 서비스 범위를 넓혔다. 

현재 라스트오더 서비스를 운영하는 점포는 전국 1만여 점, 대상품목은 도시락·삼각김밥·유음료 등 23개 카테고리 5000여 개다. 이 가운데 라스트오더 배달 서비스가 가능한 점포는 전국 5000여 점포이며, 라스트오더 대상품목은 모두 배달 서비스가 가능하다. 최소주문금액 1만 원 이상이며, 배달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오후 11시로, 배달비는 3000원이다. 

GS더프레시, 친환경 종이 포장재 도입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친환경 종이 포장재를 도입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된 친환경 종이 포장재는 FSC 인증을 받은 포장재다. FSC 인증은 국제산림관리협회가 산림 자원을 보호하기 위해 만든 국제인증제도로,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된 종이와 상품에 부여된다. GS더프레시는 친환경 종이 포장재를 베스트 상품 분류인 축산 상품에 우선 도입하기로 했다.

대표 상품은 호주 청정우를 활용해 구성한 안창살, 토시살, 치마살 등 3종의 상품이다. GS더프레시는 해당 상품 패키지에 FSC 인증 마크를 표기해 친환경 종이 포장재가 활용 됐음을 고객이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어때, 가을맞이 경기도 여행 할인 대전

여기어때는 다음달 9일까지 경기 지역 여행 상품을 할인하는 총 9만 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중 숙박 전용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지급하고, 발급 당일 사용할 있다. 올가을 여행 성수기인 다음 달 31일 입실 상품까지 적용 가능하다.

숙박 쿠폰은 2가지로 나뉜다. 'DMZ 평화 여행' 전용 쿠폰은 파주, 고양, 김포, 연천 지역 숙소 예약 시 사용한다. 7만 원 초과 결제 시 3만 원, 7만 원 이하 결제 시 2만 원을 할인한다. '일상속경기여행' 전용 쿠폰은 수원, 화성, 안산, 평택, 안양, 시흥, 의정부, 이천, 포천, 양평, 가평, 여주 등 12개 시군에서 적용한다. 사용 조건은 DMZ 평화 여행과 동일하다. 레저티켓도 최대 3만 원 쿠폰팩을 준비했다. 경기도 16개 지역에서 사용 가능하고,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받는 혜택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