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A/S 방문수거’ 이벤트 진행…코웨이 휠체어농구단, 창단 첫 우승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A/S 방문수거’ 이벤트 진행…코웨이 휠체어농구단, 창단 첫 우승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0.25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하이마트, 'A/S 방문수거' 이벤트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11월 한 달간 'A/S 방문수거' 서비스 이벤트를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11월 한 달간 'A/S 방문수거' 서비스 이벤트를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11월 한 달간 'A/S 방문수거' 이벤트를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A/S 방문수거는 롯데하이마트 배송·설치 전문 기사인 'CS마스터'가 소비자 집에 직접 방문해 밥솥, 청소기 등 고장 난 소형가전을 수거하고 수리가 끝나면 집으로 직접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매장에 들고 가거나 택배로 보낼 필요 없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후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에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A/S 방문수거 이벤트를 펼친다. 행사 기간 동안 A/S 방문수거를 신청하고 결제까지 완료한 소비자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10만 점(5명)과 2만 점(5명)을 제공한다.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창단 첫 우승

코웨이는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이 전국장애인체육대회 휠체어농구 남자부 1위를 차지해 창단 첫 우승을 달성하며 금메달을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

서울을 연고로 하는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은 지난 19일부터 울산에서 진행 중인 제42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출전해 전국의 10개 휠체어농구팀과 경쟁을 펼쳤다.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은 이번 전국장애인체전 8강전에서 제주와 72 대 51, 대구와의 준결승 경기에서 60 대 43으로 승리하며 결승에 진출했다. 24일 치러진 결승전에서 강원과 치열한 접전 끝에 73 대 65로 우승을 거머쥐었다. 지난 5월 창단한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은 창단 첫해 처음 출전한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우승을 이뤄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