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을구미병원, ‘사랑의 헌혈 이벤트’ 진행…JW생활건강, 라보펫 ‘마일드 올인원 샴푸’ 출시 [의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갑을구미병원, ‘사랑의 헌혈 이벤트’ 진행…JW생활건강, 라보펫 ‘마일드 올인원 샴푸’ 출시 [의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2.14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갑을구미병원, '사랑의 헌혈 이벤트' 진행

KBI그룹 의료부문인 갑을의료재단의 갑을구미병원은 지역민의 안정적인 혈액공급을 위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의 헌혈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갑을구미병원
KBI그룹 의료부문인 갑을의료재단의 갑을구미병원은 지역민의 안정적인 혈액공급을 위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의 헌혈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갑을구미병원

KBI그룹 의료부문인 갑을의료재단의 갑을구미병원은 지역민의 안정적인 혈액공급을 위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의 헌혈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갑을구미병원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의 이동헌혈버스에서 이뤄졌으며, 병원 관계자들은 각자 휴식시간을 할애해 헌혈을 진행했다.

휴온스, 2022년 영업이익 409억 원…전년比 9.7% 감소

휴온스는 2022년 연결기준 매출 4924억, 영업이익 409억 원을 기록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4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2.7% 증가하고 영업이익은 9.7% 감소한 수치다.

JW생활건강, 라보펫 '마일드 올인원 샴푸' 2종 출시 

JW생활건강은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라보펫'의 신제품 '마일드 올인원 샴푸'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마일드 올인원 샴푸는 단모용, 장모용 등 2종으로 구성된 강아지 전용 샴푸다. 이 제품은 트러블 등 문제성 피모를 개선해주는 특허 성분 HP-DCC 콤플렉스가 함유됐다. 특히 제품의 모든 성분은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EWG가 그린 등급으로 지정한 원료가 사용됐다. 30㎖, 330㎖로 출시됐으며 마이코드몰, JW생활건강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동아ST, 지난해 영업익 325억 원···전년 대비 110%↑

동아에스티는 지난해 별도 기준 매출 6358억 원, 영업이익 325억 원을 기록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4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7.7%, 영업이익은 110% 증가한 수치다.

GC녹십자, 사노피 '플라빅스' 공동판매 계약 체결

GC녹십자는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이하 사노피)의 항혈소판제제인 '플라빅스정75mg'의 국내 의원시장에서 국내 영업 및 마케팅을 위한 공동판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력으로 GC녹십자는 국내 의원에 중점을 두고 플라빅스정75mg의 영업과 마케팅을 담당한다. 플라빅스정75mg는 뇌졸중, 심근경색 및 말초동맥성질환 환자들에게 처방되는 '클로피도그렐' 성분의 항혈소판제 오리지널 제품이다. 

GC녹십자 측은 "이상지질혈증, 당뇨병 및 고혈압과 연계되는 만성질환 영역과 함께 뇌졸중, 심근경색, 말초동맥질환 위험을 낮춘다는 면에서 관련 제품들과의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