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위스키 현장 판매 진행…어바웃펫, 게릴라식 ‘타임딜’ 실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세븐일레븐, 위스키 현장 판매 진행…어바웃펫, 게릴라식 ‘타임딜’ 실시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2.2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세븐일레븐, 초인기 위스키 오픈런 행사 진행

세븐일레븐은 지난 23일 서울지역 총 3곳의 세븐일레븐 점포(챌린지스토어점, 소공점, 더스티븐청담점)를 통해 오후 2시부터 초인기 위스키 현장판매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지난 23일 서울지역 총 3곳의 세븐일레븐 점포(챌린지스토어점, 소공점, 더스티븐청담점)를 통해 오후 2시부터 초인기 위스키 현장판매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지난 23일 서울지역 총 3곳의 세븐일레븐 점포(챌린지스토어점, 소공점, 더스티븐청담점)를 통해 오후 2시부터 초인기 위스키 현장판매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1인당 구매가능 수량을 1병으로 제한했음에도 준비한 위스키가 행사 시작 30여분 만에 완판됐다. 판매 상품은 '발베니12년더블우드', '발베니14년캐리비안', '러셀 싱글배럴', '히비키 하모니', '야마자키12년' 총 5종이다. 

우아한청년들-교통안전공단, '라이더 시민점검단' 우수자 시상식 진행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운영하는 우아한청년들은 한국교통안전공단 서울본부와 함께 시행한 '라이더 참여 시민점검단' 활동 우수자 시상식이 지난 23일 한국교통안전공단 서울본부에서 열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우아한청년들과 한국교통안전공단 서울본부가 지난해 이륜차 단독 사고 예방을 목표로 도로 시설 개선을 위해 시범 운영한 '라이더 참여 시민점검단'의 일환이다. 

라이더 참여 시민점검단은 배달의민족 라이더들이 서울 시내 도로를 주행하며 시설 개선이 필요한 지점을 신고해 이를 바탕으로 각 지자체가 도로 환경을 개선하는 사업이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우수한 성적으로 활동한 시민점검단 3명을 대상으로 한국교통안전공단 서울본부장상과 우아한청년들 표창장이 수여됐다. 또한 우아한청년들은 한국교통안전공단 표창장도 수여했다.

어바웃펫, 게릴라식 '타임딜' 진행

GS리테일의 자회사인 반려동물 버티컬 커머스 어바웃펫은 최근 치솟는 반려동물 사료값에 반려인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고자 게릴라식 '타임딜'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타임딜은 매일 진행하지만 시작 시간과 종료 시간, 품목 등이 정해지지 않은 최저가 구입 방식이다. 말그대로 그날의 소싱 조건에 따라 진행되는 할인 판매 방식이다. 최대 70% 이상으로도 구매가 가능한 이 이벤트는 소량으로만 진행된다.

교원라이프, '2023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교원라이프는 지난 23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3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KCAB) 시상식에서 상조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수상에 대해 재정건전성을 업계 최소 수준으로 높이고,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라이프케어 서비스 제공해 상조 서비스 부문 대상에 올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현재 교원라이프는 신한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 수협은행 등 신뢰도 높은 제1금융권 회사와 지급보증계약을 통해 고객이 납부한 선수금을 보존하고 있다. 

제1금융권을 통해 선수금을 보호하고 있는 상조회사는 교원라이프를 포함한 7곳에 불과하다. 교원라이프의 지급여력비율과 부채비율은 각각 101%와 99%로 상조업계 평균치 각각 96%와 104%보다 우수하다.

요기요, '신규 배달 인기 메뉴' 공개

요기요는 지난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인기를 얻었던 '신규 배달 인기 메뉴'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주요 배달 메뉴인 치킨, 피자, 중식 등을 제외하고 지난 1년간 가장 높은 주문 성장률을 보인 요기요 내 신규 메뉴의 주문 수를 집계했다. 지난해 요기요 고객들의 최애 배달 음식 루키 메뉴는 '소금빵'이 차지했다. 전년 대비 무려 2044% 주문 수가 증가해 신규 인기 메뉴로 떠올랐다.

2위와 3위는 각각 '삼각김밥'과 '편의점 도시락'이 차지했다. 고물가 속 상대적으로 가격 부담이 적은 편의점 음식으로 한 끼를 해결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라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바디프랜드, 임직원 힐링·소통을 위한 '이음 콘서트' 개최

바디프랜드는 한국발달장애인문화예술협회 '아트위캔'과 함께 임직원 대상 힐링·소통 프로젝트인 제 1회 '이음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음 콘서트는 지난 23일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1층 라운지에서 열렸다. 단순히 연주자들이 들려주는 음악만 감상하는 것이 아니라, 임직원들이 직접 보낸 따뜻한 사연과 신청곡을 바탕으로 구성됐다.

콘서트 일주일 전 평소 회사 생활을 하며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사연으로 작성한 후 신청곡과 함께 응모하면 행사 당일 공개됐다. 정기적으로 임직원들간 소통과 힐링을 도모하기 위해 월 1회 주기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유튜브 생중계로도 송출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