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3월 ‘봄’격세일’ 행사 실시…바디프랜드, ‘GREAT 파라오대전’ 진행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자랜드, 3월 ‘봄’격세일’ 행사 실시…바디프랜드, ‘GREAT 파라오대전’ 진행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3.0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 3월 봄맞이 '봄’격세일' 행사 실시

전자랜드는 3월 한 달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전자랜드 봄’격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3월 한 달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전자랜드 봄’격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3월 한 달간 '전자랜드 봄’격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전자랜드는 오는 15일까지 1000만 원 이상 다품목을 구매한 고객에게 켄싱턴 또는 한화리조트 숙박 주중 2박권을 증정하고, 16일부터 31일까지 클린 케어 가전인 건조기, 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겐 놀이동산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에어컨 예약판매'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에어컨을 삼성 제휴 카드, 롯데 제휴 카드 및 하나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에어컨 예약판매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상품 별 추가 캐시백이 증정되며 행사 모델 구매 시 전자랜드 제휴 카드로 카카오페이를 통해 결제하면 최대 10만 원의 추가 캐시백이 제공된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THANK YOU SO MARCH]'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스마트카라는 2년 연속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2023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음식물처리기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3월 한 달간 신제품 '스마트카라 400 Pro' 또는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타워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5만 원) △에코필터 2세트(3만4000원 상당)가 제공된다. 5L 대용량 제품인 '이노베이션' 구매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0만 원) △에코필터 4세트(10만 원 상당)가 증정된다.

바디프랜드, 창립 16주년 기념 '‘GREAT 파라오대전' 진행

바디프랜드는 창립 16주년을 맞아 파라오 시리즈 3종 안마의자를 최대 1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GREAT 파라오대전'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바디프랜드 럭셔리 인기 모델인 '더파라오S', '더파라오', '파라오2 블랙에디션' 3종이다. GREAT 파라오대전은 바디프랜드 라운지, 백화점, 홈쇼핑, 공식 홈페이지 등 전 채널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 예약' 신청을 한 후 라운지에 방문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도 증정된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